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 가리게트, 미뉴트 빠삐용, 베통, 한정선 디저트 매장 소개

에디터 도리 2024. 3. 24. 12:00
728x90
728x90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파크>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영업시간 - 월 ~ 목 10:30 ~ 20:00 

금 ~ 일 10:30 ~ 2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게시글에서 말했던 

스위트 파크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원래는 오픈하고 바로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해서..

(사람이 많으면 맛있는 빵을 살 수 없어서..)

 

좀 오픈빨이 빠진 후에 

방문해 보았어요. 

 

오픈하고 한 달 정도 지났는데도

여전히 사람이 많더라고요. 

 

 

 

후기를 찾아보니 

지도를 볼 수 있는 

큐알 코드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보고 들어갔습니다. 

 

매장은 신세계 백화점이 아닌

그 통로로 연결되어 있어요. 

 

직원 분들에게 여쭤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걱정 말고 물어보세요 ㅎㅎ

 

 

가리게트

 

가자마자 일단 가리게트 

웨이팅부터 걸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잠시 웨이팅을 

멈춰두셨더라고요. 

 

그래서 한 1시간 뒤에 가서 

줄 서서 웨이팅을 걸었어요. 

 

후기를 봤을 때는

막 2시간을 기다렸다고 하는데

저는 한 10-20분 정도 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밀 프레쎄 메뉴와 

커피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매장 안에도 자리가 있긴 한데

너무 협소해서 먹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각자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는 걸로 했어요 ㅎㅎ 

 

 

저는 제일 인기 메뉴인 

나폴레옹과 하몽을 시켰어요. 

 

나폴레옹은 먹자마자

왜 인기 메뉴인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달달하고 맛났어요. 

근데 17000원? 

솔직히 다시는 안 먹을 거 같아요 ㅋㅋ 

 

그 정도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소금빵이

인기가 있는 베통. 

 

여기는 소금빵이 워낙 인기가 있어서

나오는 시간이 

하루에 4번 정해져 있더라고요. 

 

저는 시간이 애매해서

사 먹지 못했답니다.

 

 

 

삐아프

 

그리고 고급 초콜릿을 

팔고 있던 삐아프. 

 

코운코운

 

쉬폰케이크로 만든

샌드위치 모양의 산도. 

 

안에 계란, 과일 등이

들어 있어서

비주얼이 엄청 좋더라고요.

 

저도 여기서 2개를 샀습니다.

 

 

수르기

 

수르기라는 케이크 매장이었는데, 

원래 케이크를 사려던 

키친 205에 사람이 정말 많아서

여기서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여기도 맛이 있어 보였답니다.

 

피에르 마르콜리니

 

진짜 초콜릿이 비쌌던

피에르 마르콜리니! 

 

스코프

 

스콘이랑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한 스코프! 

 

 

비스퀴테리 M.O

 

구움 과자가 맛있기로 유명한

비스퀴테리 M.O!

 

 

아라리 오브네 

 

우리 쌀로 만든 

타르트가 맛있어 보였던 

아라리 오브네입니다. 

 

 

슬라이폭스

 

토핑 가득 쿠키슈가 

맛있어 보였던 슬라이 폭스! 

 

오후에 갔더니

일부 메뉴들은 품절이었습니다. 

 

 

동명양과자점

 

제가 좋아하는 동명양과자점!

여기서는 크림빵과 

쿠키를 샀습니다. 

 

 

한정선

 

과일 찹쌀떡이 유명한 한정선!

 

찹쌀떡 하나에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데, 

제가 구매한 설향 딸기와 

통귤 정말 맛있더라고요. 

 

랑베이글

 

쫄깃한 베이글을

판매하고 있었던 랑베이글!

 

 

쭈크베이커리

 

그리고 여기는 팝업존인 것 같은데

이번에는 쭈크베이커리가 

팝업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미뉴트 빠삐용

 

마지막으로 미뉴트 빠삐용! 

츄러스 외에 츄로넛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

.

.

.

.

 

이름처럼 달달한 디저트와

맛있는 빵 가게가 많았던

스위트파크.

 

매장을 구경만 했는데

2-3시간이 걸렸던 것 같아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좀 여유롭게 시간을 잡고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