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대구 중구] <윈드윈> 대구 빵지순례 필수 코스, 웨이팅, 내돈내산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3. 26. 12:00
728x90
728x90

<윈드윈> 

 

위치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05길 42 1층

 

영업시간 - 화, 수, 금, 토, 일 08:00 ~ 17:00

(정기휴무 매주 월, 목)

 

 

 

안녕하세요! 

빵순이는 어디 여행을 갈 때마다 

빵 맛집을 찾아다닙니다. 

 

이번에 대구 여행을 가면서 

빵지순례로 윈드윈을 갔다왔습니다.

여기는 대구 빵지순례 명소로 유명하더라고요.

 

아침 8시 오픈인데, 

일찍 가지 않으면 못 살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에요.  

 

 

저는 7시 반쯤 갔는데

앞에 줄 보세요...

 

제가 갔을 때가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더 많았어요. 

 

매장 안에서는 계속

오픈 준비를 하고 계셨고

한 7시 55분부터 손님을 한 분씩

입장시키시더라고요.

 

아무리 빵을 금방 사고 나와도 

윈드윈 앞에는 주차를 하면 안 돼요! 

저희는 다행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편하게 줄을 설 수 있었어요.

 

 

빵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가서 구경을 하는 것도 좋지만, 

미리 빵을 보고 가시면 

고민 없이 빵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저도 줄 서면서 빵 라인업을 확인했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처음에는 샤워도우나 

바게트 같이 딱딱한 빵들이 먼저 나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샤워도우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빵을 안 좋아해서

패스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사고 싶었던 

슈스틱과 앙버터, 허니 고르곤졸라! 

 

 

호밀밤빵, 올리브 치아바타, 

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가지 샌드위치, 

바게트 샌드위치,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가 있네요. 

 

 

올리브 샌드위치와 

반미 그릴 샌드위치도 있답니다. 

 

 

그리고 버터 프레즐과 

뺑오 쇼콜라, 크루아상도 있어요. 

 

 

뒤에 있는 냉장고에는

샌드위치가 아주 가득 쌓여 있답니다. 

 

 

제가 산 빵은 이렇게! 

치즈 치아바타, 슈스틱, 

리코타치즈 샌드위치, 바게트 샌드위치, 

올리브 치아바타, 허니 고르곤졸라를 샀어요. 

 

제가 여기서 빵을 사면서 놀란 게

정말 빵이 저렴하다는 거예요. 

 

서울에서 저 정도 빵을 사면

4-5만 원은 나오는데, 

여기는 2만 8천 원!

진짜 대박이죠?

 

 

치아바타와 허니 고르곤졸라는 

포장을 하고 

샌드위치와 슈스틱은 숙소에 가서 

바로 먹었습니다. 

 

리코타 치즈와 가득한 야채 보세요..

한 입에 다 들어가지도 않더라고요.

 

 

그리고 바게트 샌드위치는

버터와 햄? 잠봉? 이 들어 있어서

잠봉뵈르 맛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바게트 샌드위치가

제일 제 취향이었답니다. 

너무 버터 향이 강하지도 않고 

햄과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슈스틱은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막 맛이 없다 이런 건 아닌데

빵이 너무 딱딱해서 

입천장이 다 까질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안에 크림은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제 개인적인 평은 

막 빵이 엄청 맛있다! 이런 건 아닌데

빵지순례로 한 번 먹어보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런 퀄리티에 

이 가격이라니! 

정말 구매가 힘들지만 않다면 

매일 사 먹고 싶을 정도랍니다. 

 

가게 되시면 무조건

샌드위치류로 드세요. 

샌드위치는 호불호 없이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
.
.
.
.

대구 빵지순례도 성공!

윈드윈에 가실 때는 꼭 오픈런하시고요.

오픈런해도 빵이 없을 수 있으니

미리 가서 대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꼭 샌드위치 드세요~~

 

제 후기 참고하셔서

모두 맛있는 빵생활 하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