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부산 전포] <올더어글리쿠키> 오픈런 / 웨이팅 후기, 메뉴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3. 20. 12:00
728x90
728x90

<올더어글리쿠키>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75-29

 

영업시간 - 화 ~ 일 13:00 ~ 20:00

(정기휴무 월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 쿠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제 친구가 몇 년 동안 말했던 

쿠키 맛집인데, 드디어 방문하게 됐어요. 

 

이곳은 택배 배송을 할 정도로

정말 유명한 곳인데요.

 

그러다 보니 늦게 가면

쿠키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오픈런을 했습니다 ㅎㅎ

한 10분 전에 갔는데

제가 오고 나서 몇 분 더 오셔서 

같이 기다렸어요.

 

 

제가 갔을 때 쿠키 종류는 이렇게 있었어요.

쿠키 종류는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고 가시면 돼요. 

 

 

쿠키 비주얼 좀 보세요!

그냥 들기만 해도 

와 진짜 묵직하다, 재료가 잔뜩 들어갔구나

라는 느낌이 나요.

 

저는 당일에 급하게 가느라 

라인업을 확인하지 않고 갔는데

워낙 쿠키 종류가 많기 때문에

가서 고민하셔도 됩답니다 ㅎㅎ 

 

 

쿠키 종류가 엄청 많죠? 

이렇게 많은 쿠키도 

인기가 많아서 금방 동이 난다고 해요. 

 

그러니 원하는 쿠키가 있다면

꼭 일찍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산 쿠키는 이렇게! 

페레로로쉐, 약과쿠키, 복숭아, 

붕어빵, 피스타치오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는 2개 정도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쿠키 비주얼이 워낙 좋아서 

5개나 골랐네요. 

 

약과쿠키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개수 제한이 있을 정도더라고요. 

 

쿠키는 전반적으로 맛이 좋았는데요.

제가 제일 맛있었던 건 피스타치오였어요.

고소한 피스타치오가 잔뜩 들어 있어서

고소한 맛이 가득하더라고요. 

 

일단 올더어글리쿠키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잼도 가득, 복숭아도 가득, 견과류도 가득!

이래서 맛있을 수밖에 없나 봐요.

 

 

그리고 여기 가면

꼭 구매해야 하는 무알뢰!

무알뢰는 꾸덕한 버터바와 비슷한

올더어글리쿠키만의 특별 메뉴입니다. 

 

저도 친구가 이건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피스타치오와 황치즈 무알뢰를 구매했는데요. 

진짜.. 이건 꼭 사셔야 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쿠키보다

이 무알뢰가 더 맛이 좋았어요.

꾸덕하고 살찌는 맛이라 죄책감이 들긴 하지만

한 번 먹으면 1개로 끝날 수 없더라고요.

 

 

아주 핑크핑크한 분위기에 

쿠키까지 맛있었던 올더어글리쿠키였습니다. 

 

먹고 난 다음 계속 생각이 나서

택배를 시켜 먹을 정도였어요. 

아마 다음에도 택배가 열리면

시켜 먹지 않을지 ㅎㅎ

 

부산에 가서 꾸덕한 쿠키가

먹고 싶으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