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종로] <아베베베이커리 서울점> 광장시장 베이커리, 광장시장 놀거리, 웨이팅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3. 31. 12:00
728x90
728x90

<아베베베이커리 서울점> 

 

위치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01 1,2,3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안녕하세요.

제주에서 줄 서서 먹는 도넛 맛집 아시죠?

바로 아베베 도넛인데요! 

 

서울에서도 아베베 베이커리를

만날 수 있다고 해서

광장시장에 방문해 보았어요. 

 

광장시장은 되게 전통적인 느낌이 강한데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아베베 베이커리가 있다니

정말 힙하지 않나요?

 

 

아베베 베이커리 앞에 붙어있는

도넛 포스터인데요. 

 

크림이 정말 한가득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먹기 전부터 

아주 기대가 됐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 메뉴들이 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재료들로 

만든 도넛들이 많았어요. 

 

원래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했는데

제가 점심시간쯤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웨이팅 없이 

빠르게 도넛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도넛의 종류는 한 20개 정도 있었는데

이름이 다 제주도 지역 명이나

제주도 재료들이었어요. 

 

애월, 산방산, 함덕, 한림 등

익숙한 지역명들이 많아서

아주 친근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도넛이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은

베스트 메뉴 표기를 잘 보시면 됩니다.

 

 

저는 주체할 수 없어서 

12개나 주문을 했어요..

그냥 맛있어 보이는 걸 

다 담다보니 10개 넘게 주문했더라고요 ㅎㅎ

 

도넛은 냉동 보관이 가능해서 

얼리면 되기 때문에

많이 사도 괜찮습니다! 

 

 

구매한 도넛 명단입니다! 

유명하다고 소문난 

도넛은 당연히 구매를 했고요.

 

그 외에 제가 좋아하는 

맛으로 가득 담아서 주문을 했어요. 

 

도넛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보통 다른 매장에서 

이렇게 사면 5만 원이 넘어가는데 

여기는 많이 샀는데도 3만 5천 원 정도더라고요! 

 

그리고 12개 정도 사니까

쇼핑백이 아주 묵직했어요!

 

 

2, 3층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시간이 여유로우신 분은 

도넛과 함께 음료를 주문해서 

마셔도 될 것 같아요. 

 

음료도 제주도 관련 메뉴가 많아서

쉽게 볼 수 없는 음료들이랍니다. 

 

 

저는 다시 회사로 복귀해야 해서 

든든하게 도넛을 포장하고 나왔어요!

 

그리고 집에 가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우도 땅콩 크림도넛, 

한담 피스타치오 품은 크림도넛, 

애월 인절미 크림도넛, 

산방산 고구마 크림도넛입니다.

 

제가 약간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데

저 도넛들은 너무 달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

.

.

.

.

.

 

크림 가득 도넛이 있는

아베베베이커리 서울점! 

 

도넛을 좋아하신다면, 

빵지순례 중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