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홍대] <수상한 베이글 홍대 상수 분위기 좋은 카페, 메뉴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3. 11. 12:00
728x90
728x90

<수상한 베이글 홍대>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5길 22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00

 

 

 

안녕하세요. 
상수동 카페거리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수상한 베이글이라는
곳인데요. 
맛있는 베이글이 가득한 곳입니다.
 
야외에 테이블이 있는데
이국적인 분위기도 내서
포토존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아무래도 아직 겨울이다 보니 
야외는 푸릇푸릇함이 덜 하더라고요. 
 
봄이나 여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긴 했어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쁠 것 같죠?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우드톤이 아주
따뜻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본격적으로 빵을
구경해 볼까요?

 

 

스콘이나 마들렌은
당연히 있고요.

 

파운드케이크와 베이글칩, 
사브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쿠키와 케이크, 
베이글과 함께 먹기 좋은 
크림치즈가 있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베이글 구경!
베이글 종류가 한 
20개는 넘는 것 같았어요. 
 
기본 베이글부터 초코칩, 치즈, 
명란, 통밀, 고구마 등 
맛있는 베이글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이름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베이글 때문에 안 살 수가 없었어요! 

 


 

기본 베이글 외에
시그니처 베이글들이 있었는데요. 
초코, 오레오, 대파베이컨,
딸기 등 베이글이 있었어요. 
 
비주얼이 정말 최고라서
다 먹고 싶더라고요. 

 

 

창문 쪽에도 베이글이 있어서
구경을 열심히 했습니다. 
 
빵 구경을 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베이글 외에 
샌드위치도 있는데
제가 갈 때는 없더라고요. 
 
샌드위치 비주얼도 궁금했는데
4-5시쯤 가니 일부 메뉴가
품절이라 아쉽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곳도 
유럽 느낌이 가득했답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이 좀 따뜻하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올라가지 않았어요 ㅎㅎ
포장만 할 거라서 
빠르게 포장을 하고 나왔습니다. 

 

 

이건 커피 메뉴! 
기본 커피와 에이드, 티는 물론이고
칵테일도 있어서
빵과 함께 먹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제가 산 빵입니다! 
명란 베이글과 치즈 베이글, 
대파베이컨 베이글을 샀어요!
 
집 가서 돌려 먹었는데
치즈 베이글이 제일 맛이 좋았답니다. 
 
대파베이컨은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는데
그냥 어디서도 잘 먹을 수 있는 
베이글 맛이었어요.
 
치즈 베이글은 쫄깃 그 자체!
너무 짜지 않고 담백하게 맛있어서
제일 맘에 들었답니다.

 

 

베이글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베이글과 음료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맛있는 베이글로
가득했던 공간! 
 
상수 카페거리에 가신다면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을 만날 수 있는
수상한 베이글에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