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중화] <감자농장>, 중화동 빵집 추천, 중화동 개업 빵집, 내돈내산 후기, 치아바타 맛집

에디터 도리 2024. 3. 21. 12:00
728x90
728x90

<감자농장>

 

위치 - 서울 중랑구 동일로143길 5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 포장 가능 

✔️ 주차 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따끈따끈한 베이커리집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저희 동네에 빵이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ㅎㅎ

 

여기는 감자농장이라는 이름처럼

감자가 들어난 빵이

많은 곳이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빵도 맛있어서

자꾸만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

 

중화동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개업한 지 진짜 얼마 안 돼서 

여기저기에 화환이 많더라고요. 

 

이 동네 빵집이

많이 생기긴 하는데

생각보다 오래가지 못해요ㅠㅠ

제발 부디 여기는 오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ㅠ

 

 

빵은 요 앞에서 자유롭게 

담아서 계산을 하면 됩니다. 

 

 

빵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작은 매장의 빵집이라서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있는 빵은 많더라고요. 

 

치아바타, 소금빵, 피자빵 등

핵심 빵들은 다 있었어요. 

 

글고 감자농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감자가 들어간 빵이 많았습니다.

 

 

베이글, 소보루빵,

마늘빵도 있어요.

 

 

그리고 식빵과

카스텔라도 있는데요. 

식빵도 감자식빵이 따로 있답니다. 

 

 

만쥬랑 치즈퐁듀 빵도 있습니다. 

저 치즈퐁듀 빵 왜 이제 봤죠ㅠ

 

다음에 가면

꼭 사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냉장고에 있는

우유와 빵, 조각케이크! 

 

케이크 종류가 많지 않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만 있더라고요. 

 

단면을 보니 딸기가 가득해서

꽤 맛있어 보였습니다. 

 

 

사장님이 포장하고

계셨던 빵입니다 ㅎㅎ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어르신분이 빵에 대해 여쭤보셨는데

진짜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인류애 충전~

 

 

이건 제가 구매한 빵입니다. 

피자빵, 치아바타, 소금빵!

 

대표적인 빵과

맛도리 같아 보이는 것들로 구매했어요.

 

저는 이 치아바타가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안에 올리브랑 치즈도 잔뜩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너무 퍽퍽한 거 아니야 싶었는데

속은 또 촉촉해서ㅠㅠ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소금빵은 생각보다 딱딱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피자빵은 무난한 피자빵!

다음에는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

.

.

.

.

 

오늘 쓴 후기는

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중화동에 빵이 생겨서

그저 기쁠 따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빵도 맛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