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중구] <커피스니퍼 서울시청점> 서울시청 근처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시그니처 메뉴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4. 20. 12:00
728x90
728x90

<커피스니퍼 서울시청점>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6길 27 남양빌딩 

1층 102호

 

영업시간 - 평일 08: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주말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여기는 서울시청 근처 골목에 위치한

커피스니퍼라는 곳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직장인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안에 자리가 없어서

저는 빠르게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골목 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런 귀여운 입간판을 찾으시면 돼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장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뭔가 시크하고 심플한 느낌이라서

자리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싶었어요.

 

 

커피는 기계로 뽑기도 하고

필터로 커피를 뽑아주시기도 합니다.

 

여기는 시그니처 커피와 필터 커피가

유명하더라고요. 

 

오늘은 처음이라 시그니처 메뉴만 먹었는데

다음에는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필터 커피도 마셔보고 싶었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해요. 

 

하지만 제가 시킨 시그니처 드링크는

디카페인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코스먼스라고 

매일 바뀌는 싱글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마끼야토, 필터커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원두도 팔고 있고

필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재료들이 판매 중이라서

집에서도 필터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드립백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원하는 커피 취향에 맞게

즐겨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디터즈!

다른 매장에는 디저트가 더 많다고 들었는데

여기는 쿠키와 도넛이 있었습니다. 

 

저는 밥을 먹고 와서 

디저트는 패스~ 

 

 

제가 주문한 커스터드 라테가 나왔어요. 

주문을 하시는 분들이 

조금 있으셨는데

커피는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고요. 

 

 

커스터드 우유 위에

에스프레소 크림이 올라간 메뉴!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주시는데

생소한 비주얼이었어요. 

 

 

예쁘게 인증샷도 찍어주고 

드디어 첫 입을 했습니다. 

 

 

커피 맛이 정말 신기했는데요. 

처음에는 쌉쌀한 에스프레소 크림이

입을 적시고

그다음은 달달한 커스터드 우유가 들어와요. 

 

달콤 씁쓸해서 두 가지 맛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겠더라고요.

 

약간 중독성 있어서

다음에도 또 마시고 싶은 맛이었답니다.

 

커스터드 우유라 살이 찔 것 같지만..

맛을 위해서 살 정도는 포기해야죠 ㅎㅎ

 

.

.

.

.

.

 

시그니처 메뉴가 정말 맛있었던

커피 스니퍼!

 

다음에는 필터 커피 마시러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