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잠실] <에르모소뷰티카페 롯데월드몰점>, 롯데월드몰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3. 29. 12:00
728x90
728x90

<에르모소뷰티카페 롯데월드몰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안녕하세요!

볼 것 많은 롯데월드몰에서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시나요?

 

제가 방문했던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는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한

예쁜 카페인데요!.

 

식사를 하고 쇼핑몰을 구경한 다음 

여기서 쉬니 좋더라고요. 

 

좌석도 특이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카페입니다.

 

 

 

원래 되게 핑크핑크한 카페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를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자리는 2층으로 올라가면 

위에 떠 있는 좌석도 있고 

마당처럼 꾸며진 자리도 있더라고요. 

 

여기저기 장미로 꾸며져 있고 

정말 화려했답니다. 

 

왜 뷰티카페인지 알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핑크색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포토존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는 케이크 메뉴도 많고 

에이드나 스페셜 드링크가 

아주 많더라고요. 

 

러버덕 에이드나 먹어도 괜찮아요^^, 

너무귀엽잖아?

이런 독특한 이름이 있어서

어떤 음료인지 가늠이 안되더라고요.

 

 

제가 이 카페가 맘에 들었던 건 

바로 디저트 때문인데요. 

케이크 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생과일 케이크부터 

크레이프 케이크 등 종류가 많아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꼭 가셨으면 좋겠어요~ 

 

밥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요!

 

 

저희는 러버덕 에이드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딸키생크림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음료 맛은 다 쏘쏘였고

에이드는 달달한 패션 후르츠 

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케이크는 딸기생크림케이크길래 

안에 딸기가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딸기는 없고 시트만 있었어요..

 

처음에는 조금 실망했는데

또 막상 먹으니까 달달하니

아주 맛이 좋더라고요 ㅋㅋ 

 

크림 맛과 시트 안에 들어 있는 

잼이 아주 맛있었어요! 

 

 

딸기는 하나 밖에 없었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었던 카페!

 

롯데월드몰에서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