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대만 단수이]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단수이 스타벅스 소개, 단수이 스타벅스 테라스, 대만 스타벅스 지점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4. 27. 12:00
728x90
728x90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위치 - No. 205號, Zhongzheng R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주말 07:30 ~ 22:00

 

✔️ 매장 내 식사 가능

✔️ 테이크아웃 가능 

✔️ 배달 서비스 가능

 

 

스타벅스 흐어안먼시점 · No. 205號, Zhongzheng Rd,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 · 카페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제가 단수이에 가면 

꼭 방문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 단수이 바다 앞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여기는 탁 트인 바다를 볼 수 있어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단수이 여행을 하다

바다를 보며 잠시 여유를 만끽해 보세요. 

 

 

입구부터 텀블러와

굿즈 제품들이 가득합니다. 

 

저는 여행을 가면 스타벅스 매장을 

여러 곳 돌아다니는 편이에요.

 

왜냐면 각 지역마다 

이름이 지역 이름이

적힌 컵이 있기 때문이죠.

 

제가 딱 벚꽃 시즌에 

방문해서 그런지

벚꽃 관련 굿즈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엄마에게 텀블러를 사준 건 안 비밀!

 

 

디저트도 봤는데, 

한국보다 훨씬 더 다양한 것 같아요. 

 

빵, 샌드위치, 케이크

아주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다 먹음직스러워서 

뭘 먹을지 고민을 했답니다.

 

 

이건도 벚꽃 시즌에 나온 굿즈들! 

지역마다 굿즈가 조금씩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이건 이번 벚꽃 시즌을 맞아

나온 컵인가 봐요. 

 

한국은 따로 이런 게 없는데

정말 예쁘죠?

 

그리고 한국과 다르게 대만은

뜨거운 것도, 차가운 것도

이 컵에 준답니다.

 

 

그리고 이번 봄 시즌 메뉴입니다. 

 

하나는 프라푸치노였고

하나는 라테였는데

둘째 날 프라푸치노를 마셔서

이번에는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원래 아메리카노나 리프레셔만 마시는데

여기 와서는 시즌 메뉴를

마셔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제가 소개하고 싶던 바다뷰..

오늘은 날씨가 좋지 않은데, 

여기서 보이는 바다가 진짜 최고거든요. 

 

대만이 섬나라인데,

보통 타이베이역 쪽에만 있어서

바다를 구경하기가 쉽지 않아요.

 

근데 이렇게 볼 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2층에 자리가 훨씬 더 많아요. 

 

그리고 테라스도 있어서

멋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라테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기본 까눌레를 주문했어요. 

 

 

까눌레는 쏘쏘! 

아무래도 직접 만드는 게 아니다 보니

막 엄청 겉바속촉의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바닐라 풍미가 살아 있어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거 라테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약간 말차 맛도 나고 바닐라 맛도 나고 

밑에는 딸기가 깔려 있고 

아무튼 복합적인 맛이었어요. 

 

다시 말해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는 말! 

 

생각보다 배가 엄청 불러서 

반 이상은 남긴 것 같아요 ㅎㅎ 

 

 

바다 구경하느라 

여기서 1시간은 보낸 것 같아요.

 

너무 촉박하게 여행만 했더니

이런 휴식도 필요하더라고요 ㅎ

 

멋진 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료도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단수이점에 방문해 보세요! 

저처럼 힐링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