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부산 전포] <데이오프데이> 전포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3. 17. 12:00
728x90
728x90

<데이오프데이>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6번길 8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01:00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감성 카페를 찾고 계신다고요?

디저트가 아주 맘에 들었던 

카페 하나를 소개할까 해요. 

 

여기는 서면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여기는 커피도 파고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 맛있는 걸 많이 판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디저트때문에 

이 카페를 선택했답니다.

 

 

전반적으로 카페는

시크하고 감성적인 느낌이 많이 났어요.

 

곳곳에 식물도 있는데

그거랑 뭔가 성수동에 있을 것 같은

분위기 좋은 카페 느낌이더라고요. 

 

제가 인터넷으로 사진만 봤을 때는

되게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는데

막상 보니까 그거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음료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커피, 주스 등 다양한 메뉴가 많았어요.

 

제가 먹고 싶었던

아이스크림도 있었답니다 ㅎ

 

 

이것 보세요. 

디저트 정말 많죠? 

 

많은 분들이 크로플을 

추천하시더라고요!

근데 저는 혼자라서

크로플을 시키진 못했어요.

 

 

와인과 맥주도 팔아서

저녁에는 바 느낌으로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디저트 비주얼 보세요!

완전 끝내주죠 ㅎㅎ 

 

점심을 먹어야 해서

못 먹는 게 정말 아쉬웠답니다.

 

 

카페가 예뻐서 

계속 구경했던 것 같아요. 

 

사진을 500장 찍고 싶은

분위기였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제가 시킨 건

피스타치오 딸기 아이스크림이었답니다. 

 

피스타치오 맛 아이스크림에

딸기 시럽이 뿌려져 있고

딸기와 피스타치오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제가 비주얼을 보고 시킨 건 아니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을 10장 넘게 찍은 것 같아요.

 

 

달달한 딸기 시럽과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조합이 굳! 

 

맛있기도 하고

녹을까 봐 거의 5분 만에 흡입한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만 맛봤는데

이 집 맛집이더라고요.

.
.
.
.
.

분위기도 좋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던 카페!

부산에 있는 좋은 카페를 알게 돼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