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노티드 부산 해운대>, 맛있는 도넛들이 가득한 공간!

에디터 도리 2024. 3. 5. 12:00
728x90
728x90

<노티드 부산 해운대>

 

위치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안녕하세요! 

도넛이 맛있기로 유명한 

노티드가 부산에도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센텀시티와 해운대 두 군데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해운대점입니다.

 

서울에 있는 해운대랑은 

살짝 느낌이 달랐는데요. 

 

서울에 있는 노티드가 약간 키치 한 느낌이라면

부산에 있는 노티드는 살짝 시크한 느낌이더라고요. 

 

 

노티드에 들어가니 

케이크와 음료가 가득했어요. 

 

서울에서는 케이크가 

쇼케이스 같은 곳에 전시돼 있는데

여기는 냉장고 안에 들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다양한 노티드 굿즈들!

 

텀블러, 인형, 초, 젤리 등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 중이었어요. 

 

굿즈는 이쪽 계산대에서 

따로 계산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귀여운 포토존! 

스마일 모양에 혀를 내밀고 있는

풍선과 거울이 아주 키치하죠?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저도 한 장 찍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도넛! 

도티드의 시그니처 도넛인 생크림, 우유 도넛부터 

티라미수, 인절미 등 다양한 맛을 

가진 도넛이 가득 있었어요.

 

점심을 먹고 

12시쯤에 갔는데 품절된 도넛 없이 

모두 다 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한정 도넛이 있었어요. 

 

스노우 레드벨벳 도넛, 피스타치오 리스 도넛,

루돌프 초코 생크림 도넛 등 

맛있어 보이는 도넛들이 많더라고요. 

 

 

이건 커피 메뉴! 

 

커피 등 에이드도 있고 

시즌 한정 메뉴인 트윙클 티라미수 라떼,

윈터 고구마 라떼도 있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있었어요.

매년 다른 케이크가 나오는데

특별한 기념일에 주문을 하면 되겠죠?

 

저는 포장을 하고 나와서 

도넛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서울에서 본 노티드를 

부산에서도 보니 반갑고 신기했습니다. 

 

다음에는 센텀시티에 있는 곳을 

방문해볼까 싶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