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끄엉아 카페>, 다낭에 있는 힙하고 핫한 카페!

에디터 도리 2024. 3. 3. 12:00
728x90
728x90

<끄엉아 카페> 

 

위치 - 4 Trần Bạch Đằng,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6:30 ~ 22:30

 

 

Cửa Ngõ Cafe · 4 Trần Bạch Đằng,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다낭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로컬 카페인데, 

호텔 근처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 숙소는 미케 해변 근처라서 

걸어서 15-20분 정도긴 했는데

여유롭게 산책하면서 걸으니까

날씨가 좋아서 괜찮더라고요.

 

 

여기는 생각보다 한국인들이 많았는데요. 

아마 이 공간을 보고 

사진을 찍으러 오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미케 해변 근처에 있다 보니 

접근성도 좋아서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물론 카페 자체는 골목에 있고

로컬 카페긴 하지만요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테이블은 한 20개 정도가 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현지인이 대부분이더라고요. 

 

저는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페 전체가 mz 감성이 가득했어요. 

한국에 있었으면 

인플루언서들이 가득한 핫플 카페가

되었을 것 같은 느낌! 

 

 

저는 패션후르츠 & 구아바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상큼하고 

시원하고 위에 구아바도 올라가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이 공간은 불이 들어오니까 

더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왜 이런 공간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약간 이집트 같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여기서 다들 사진을 엄청 찍으시더라고요. 

 

 

카페에서 돌아가는 길에 

해변가를 따라 걸으면

이런 풍경도 볼 수 있답니다. 

 

.

.

.

.

.

 

다낭 미케 해변 근처에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끄엉아 카페는 어떠신가요? 

 

음료도 맛있고 직원도 친절하고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