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수원 행리단길] <에버닌> 행리단길 베이커리 추천, 내돈내산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4. 7. 12:00
728x90
728x90

 

<에버닌>

 

위치 - 경기 수원구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9-5

 

영업시간 - 11:30 ~ 19:30

(라스트오더 19:25)

 

 

 

안녕하세요. 

제가 수원에 가게 되면

가고 싶었던 베이커리가 하나 있는데요. 

 

여기는 제가 서치했는데

빵이 하나 같이

다 제 취향이라서 너무 가고 싶더라고요.

 

그러다 이번에 수원을 가게 돼서

한 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게는 수원화성 쪽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골목에 있어서 잘 못 찾을 수 있으니

빵이라고 쓰여 있는

입간판을 꼭 확인하세요! 

 

골목에 들어가면 

야외 테이블이 나오고

에버닌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음료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음료는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매장 이용 시 빵 제외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합니다. 

 

 

부엌 같은 공간에서 

주문을 하는데요. 

 

옆에 이렇게 귀여운 

엽서들과 자석이 붙어 있더라고요. 

 

대부분이 빵과 관련된 것들이라

빵에 대한 애정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늦게 갔을 때는 

시나몬롤, 레몬파운드, 밤식빵 

정도 남아 있었어요. 

 

저는 한 4시 쯤에 갔는데 

여기서 빵을 사시려는 분들은

일찍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늦게 가면 정말 빵이 없어요ㅠ 

 

 

이게 다 품절돼서 못 먹은 빵ㅠㅠ

 

제가 좋아하는 빵이 

다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아무 것도

사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가게는 우드톤으로 아주 예뻤어요! 

 

이렇게 인기 있는 줄 모르고

늦게 가서 빵을 못 샀는데

다음에는 꼭 오픈런 해서 사고 싶네요ㅠ

 

방문하시는 분들도

꼭 일찍 방문하셔서

맛있는 빵을 사시길 바랍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