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을지로] <타우너스> 을지로입구 에스프레소바 추천, 카페 추천, 솔직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2. 29. 12:00
728x90
728x90

<타우너스 을지로점>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29 더존을지타워 103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아포카토 주문 마감 1시간 전)

 

 

안녕하세요. 
한때 에스프레소바가 정말 
인기가 많았던 거 아시죠? 
 
제 회사 근처에도 에스프레소바가 있다고 해서
이번에 한 번 방문해 보았어요. 
 
여기는 타우너스라는 곳으로 
더존을지타워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얗고 세련된 디자인이 
바로 눈에 들어오는 공간이었어요. 

 

 

들어가니 다양한 음료와
와인이 팔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크로플과 크로와상도 있었는데요.
디저트가 아주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런데 점심을 먹고 가서 
디저트는 패스~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잘 찍지 못했지만 
심플하고 약간 휴양지
온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자리도 단체석, 개인석 등
종류가 다양해서
인원수에 맞게 앉아서 먹기 좋았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는데요. 
디저트와 커피, 논커피, 와인 등
먹거리부터 마실거리가 다양했어요.
 
먼저  디저트 메뉴! 
크로플과 크로와상이 
아주 맛있어 보이죠?
살라미도 있어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같았어요.

 


 

에스프레소바이다 보니 
에스프레소 메뉴가 있었고
아포카토 메뉴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다른 곳에는 없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많아서 
메뉴를 고를 때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긜고 커피도 팔아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디카페인 메뉴도 있었어요! 
기본 메뉴보다 종류가 적었지만
카페인에 약한 사람들을 위한 
메뉴가 있어서 배려가 돋보였답니다. 

 

 

제가 주문한 데미타세 피스타 
아포카토가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과 피스타치오, 
에스프레소샷이 같이 나오는 메뉴인데요. 
 
7000원이라 살짝 가격대가 있지만
막상 메뉴를 받으면 그런 생각이 싹 사라져요!

 

 

진짜 비주얼이 최고! 
아이스크림 위에 
스프링클과 피스타치오가 뿌려져 있는데요. 
거기에 소금도 있는지 엄청 달콤했어요~ 

 

 

아이스크림을 적당히 먹고 
같이 준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퍼 먹으면 됩니다. 
 
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움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섞여 
최고의 맛을 냈습니다. 
 
정말 맛있는 커피 한 잔이었어요. 
 

.
.
.
.
.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었던 곳! 
 
타우너스에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