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명동역 델리만쥬>, 원조 델리만쥬 집의 진가를 맛볼 수 있는 곳!

에디터 도리 2024. 1. 19. 12:00
728x90
728x90

<명동역 델리만쥬>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1가 명동역 5번 출구
(지하철역 지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에 핫한 
델리만쥬 집을 다녀왔습니다. 
 
저도 얼마 전에 트위터에서 보고 
한번 가봐야겠다! 했는데
점심시간에 후식으로 먹기 좋아서 
호다닥 다녀왔어요! 
 
역에 들어서자마자
냄새가 솔솔 나서 이끌리듯이
방문했답니다 ㅎㅎ
 
델리만쥬 어렸을 때 진짜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솔직히 맛도 맛이지만 향이 사기잖아요! 
오랜만에 그 향을 맡으니
추억이 새록새록 살아났답니다.
 

 

 
이 곳은 명동역 5번 출구 쪽에 있는데
지하철을 타고 올라오면 바로 볼 수 있고, 
지상에서 내려가도 금방 발견할 수 있어요! 
정말 입구 쪽에 있거든요 ㅎㅎ 

 

 

 
제가 갔을 때는 
생각보다 외국인이 많더라고요?
 
어떨 때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은 없었답니다 ㅎㅎ 
 

 

 
가격은 이렇게 돼요! 
저는 M 사이즈를 시켰는데
10개가 들어가더라고요. 
 
찾아보니 XL는 16개를 
주신다고 해요! 
 
 
가격은 써있는데
몇 개 주시는지 안 써있어서
직접 물어봤답니다 ㅎㅎ 
 

 
 
음료도 파는 것 같은데 
제가 갔을 때 음료는 없더라고요. 
 
미녀는 석류다
진짜 오랜만이죠?  
 

 
 

가게 곳곳에는
델리만쥬 1호점이라는 
글이 써져 있어요. 
 
그리고 여러 국가에서 
맛에 대한 소감을 남긴 글이
많이 붙어 있답니다 ㅎㅎ 
 
역시 원조는 달라요~

 

 
 

원래 가면 직접 구워주신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굽고 계시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미리 만들어 놓으신 건지
주문하자마자 바로 주셨어요. 
 
그래도 델리만쥬가 차갑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직접 만드시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1호점 앞에서 사진 한 장! 
델리만쥬 1호점이라니
영광입니다 ㅎㅎ 
 
사장님이 주시면서 
직접 반죽을 만들어서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남은 건 잘 밀봉하라고 ㅋㅋ 
아마도 향 때문이겠죠?

 

 

 
맡아보세요..
추억의 델리만쥬입니다..
향 때문에 당장이라도 먹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요!

 

 

 
귀엽고 앙증맞은 델리만쥬! 
주변에 나눠주고
제가 한 3개 정도 먹었는데
오후 내내 맛이 생각나더라고요.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크림도 다른 곳보다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박스로
먹고 싶었답니다 ㅎㅎ
 

.
.
.
.

이제 명동에 가면 먹어야 할 게
또 생긴 것 같아요. 
명동교자, 명동피자 그리고 
명동역 델리만쥬! 
 
명동역에 가게 되면
꼭 들러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