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무한숯불양꼬치&훠궈>, 이렇게 맛있는 양꼬치와 훠궈가 무한이라니!

에디터 도리 2024. 1. 15. 12:00
728x90
728x90

<무한숯불양꼬치&훠궈> 

 
위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2길 37 지상2층 (역삼동)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안녕하세요!

혹시 중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씩 마라탕이나 훠궈 등이 

엄청 당기더라고요. 

스트레스 받을 때요! 

 

하지만 훠궈를 먹으러 하이디라오를 가자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수가 없고

대체할 곳이 없을까 하다가 

이 곳을 발견했어요! 

 

신논현역 하이디라오 근처에 있는 곳인데, 

양꼬치와 훠궈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요. 

그냥 훠궈만 먹을 수도 있고, 

꼬치와 훠궈를 무한으로 같이 먹을 수도 있어요! 

물론 꼬치만 선택할 수도 있고요. 

 

가격도 3만 원대라서 저렴한 편이고

천 원만 추가하면 

꼬치와 훠궈를 다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훠궈나 양꼬치가 처음이신 분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돼요!

 

훠궈는 고기부터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고기보다는 야채를 넣어서

채수를 우려내는 게 좋더라고요. 

귀찮으시면 그냥 다 한 번에 넣으셔도 돼요.

 

양꼬치는 중앙에서 구운 다음

어느 정도 익으면 양쪽으로 빼주면 됩니다. 

 

 

 

주류나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친구가 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볶음밥을 시킬까 했는데

공기밥이 무료더라고요. 

라면도 무료! 

 

이 정도면 진짜 혜자 식당 아닌지..

 

 

 

게다가 술도 이렇게

세트메뉴가 있었는데요. 

 

연태고량을 시키면 꿔바로우를

서비스로 주기도 하고 

맥주를 시키면 맥주나 소주를 

서비스로 주기도 했어요.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

그래서인지 20대 초반 분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ㅎ

 

 

 

저희는 하얼빈 맥주를 시켰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이 맥주 4병을 

한번에 주시더라고요. 

 

맥주는 시원하게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주시니까 미지근해져서 

조금 아쉬웠어요.

 

 

 

매장 한쪽에는 이렇게 무한리필로 

가져갈 수 있는 코너가 있답니다. 

 

원래는 소량씩 있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제가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건지 

가득 차 있더라고요!

 

양갈비, 양삼겹살, 양어깨살, 양다리살, 

막창, 소세지, 닭날개, 

새우, 마늘, 새송이버섯 

이렇게 종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과일도 있어서

정말 푸짐하더라고요. 

 

마늘이랑 버섯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훠궈 코너! 

여기에는 알배추,청경채, 숙주, 

푸주, 두부, 버섯 등이 종류별로 있었는데요. 

 

무한리필리이라고 해서 

야채 수가 부족할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당면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고

유뷰, 어묵볼 등도 있어서

알차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는 소스를 만들 수 있는 곳인데요. 

 

카레가루, 쯔란, 피클, 

마늘, 간장, 고추기름, 파, 고수 등이

있어서 마음대로 소스를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추천 소스 조합도 알 수 있어서 

그대로 만들어 먹어도 되고

취향껏 조합해서 드시면 돼요.  

 

 

 

저희는 야채를 이렇게 가져왔어요. 

유부와 어묵볼, 푸주, 

건두부, 분모자, 숙주, 알배추, 청경채

정도로 가볍게 시작을 했습니다! 

 

고기는 양고기랑 소고기가 있었는데, 

소고기로 먹었어요.

 

탕은 자리에 앉으면 바로 세팅해주시고

부족할 경우 주전자가 있어서

직접 리필을 하면 됩니다.

 

 

 

양꼬치는 마음대로

가져와서 구우면 됩니다. 

 

저희는 처음에 양꼬치 부위를 

잘 몰라서 종류별로 가져왔는데요. 

양삼겹살은 뼈도 있고 

제 취향에는 안 맞더라고요. 

 

양다리살이나 양어깨살이

흔히 먹는 양꼬치 부위인 것 같았어요. 

별로 냄새도 안 나고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3번이나 먹었답니다. 

무한이다 보니 배가 부를 때까지

양껏 먹을 수 있더라고요.

 

 

양꼬치도 세 명이서

한 40꼬치 정도는 먹은 것 같아요! 

 

맥주도 많이 먹어서 

정말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답니다 ㅎㅎ

 

.
.
.
.
.

저는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는 배부르지 않게 

좀 더 오래 먹고 싶어요.

 

방문하실 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팁 참고해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