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명성생고기>, 배달로 먹어도 맛있는 대구 생고기 맛집!

에디터 도리 2024. 1. 28. 12:00
728x90
728x90

<명성생고기> 

 

위치 - 대구 수성구 들안로 406

 

영업시간 - 월 ~ 토 17:00 ~ 04:00 

(일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있는 생고기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여기는 토요일에도 생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제가 듣기로 주말에는 도축을 안 해서 

생고기는 평일에만 먹을 수 있는데, 

이곳은 다르더라고요! 

 

배달도 되고 맛도 좋아서 

제가 대구에 방문할 때마다

시켜 먹는 곳이에요.

 

혹시 주말에 생고기가 드시고 싶다면

여기서 꼭 시켜보세요!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저는 매번 배달의 민족에서 보고 

주문을 하는데요. 

 

생고기, 육회, 양지오드레기

이렇게 시킬 수 있고 

생고기랑 육회는 반반도 가능합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이것보다 조금 저렴했던 것 같은데

올해 보니 다시 가격이 올랐네요 ㅎㅎ 

 

 

 

사실 여기서 시키는 이유 중 하나는 

반찬 때문입니다. 

 

5-6가지 반찬을 주시는데

정말 푸짐해요! 

 

이게 배달을 시켜도 이렇게 주시니까 

진짜 감동하게 되더라고요. 

진짜 매장에서 먹는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이건 제가 처음에 시켰던 건데요. 

이때 생고기랑 육회, 오드레기를 

맛보고 감동받아서

그 뒤로도 시킨 거였거든요. 

 

생고기는 정말 쫄깃하고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그만큼 쫄깃한 거겠죠?

 

 

 

육회도 완전 고소하고 

야채가 풍부해서 좋았어요. 

 

오드레기는 식감이 되게 특이했는데

약간 대창 식감도 나고 신기하더라고요.

고소한 게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이게 반반으로 시킨 거였는데

양도 생각보다 많죠? 

 

저희는 여자 셋이서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생고기랑 육회라서 배가

안 부를 것 같았는데

막상 먹으니까 거한 한 끼 식사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두 번째로 시킨 거!

얼마 전 대구 여행 가서

먹은 건데, 이때는 생고기만 시켰어요. 

 

생고기 중자였는데

양이 정말 많지 않나요?

 

이번에는 오드레기와 육회만 시켰습니다.

 

 

 

저 양념장이 은근 별미더라고요. 

생고기를 푹 찍어서 먹으니

매콤하고 고소한 게 아주 맛있었어요! 

 

오드레기로 약간 느끼하다 싶을 때

저 열무김치를 먹으면 완벽 해결!

리뷰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ㅎㅎ

 

.
.
.
.

 

대구에 유명한 생고기집이 많지만

저는 다음에 가도 여기서 시켜 먹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고 쫀득해서요~

 

혹시 배달 생고기를 찾고 계신다면,

주말에 대구에 가신다면

여기서 꼭 시켜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