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경기 광명] <애슐리퀸즈 뉴코아 광명점> 애슐리퀸즈 딸기 축제, 애슐리퀸즈 후기, 애슐리 퀸즈 메뉴

에디터 도리 2024. 4. 10. 12:00
728x90
728x90

<애슐리퀸즈 뉴코아 광명점>

 

위치 -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8 7층 애슐리퀸즈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안녕하세요! 

혹시 뷔페 많이 가시나요?

 

저는 많이 먹지는 못하는데

주기적으로 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 애슐리에서 딸기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정말 끝물에 방문해 보았어요. 

딸기러버는 참을 수가 없답니다. 

 

게다가 제가 방문한 곳이

애슐리 퀸즈라서 

음식 종류도 많더라고요.

 

저는 3월 중순 쯤에 방문했고

지금은 딸기 축제는 끝나고

세계 음식 축제를 하는 것 같았어요.

 

 

먼저 방문하면 웨이팅을 걸어야 합니다! 

저는 점심 쯤에 갔는데 

웨이팅이 심하지 않았어요. 

 

앞에 1팀이 있었는데

바로 들어갔답니다.

 

 

샐러드바 이용 가격은 이렇게! 

 

퀸즈라서 그런지

일반 샐러드바보다는

가격대가 있지만 맛있으니까~

 

 

4900원을 내면

무제한 맥주도

마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웨이팅을 하고 나면 

로비에는 계산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나와요!

 

인원수를 선택하고

계산을 하면 자리를 배정해 줍니다. 

 

번호대로 배정된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면 돼요.

 

 

한 쪽에 딸기 축제가

펼쳐지고 있었는데요. 

다양한 딸기 디저트들이 가득했답니다. 

 

아예 딸기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어서

저 딸기만 먹어도 정말 뽕을

뽑는 게 아닌가 싶었어요!

(요즘 과일 값이 비싸니 ㅎㅎ)

 

 

디저트 존에는 크로플을

만들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그리고 딸기 외에도 

과일이 있었는데요. 

 

패션후르츠, 리치, 

망고, 바나나 등 다양했어요. 

 

제가 듣기로 망고는 생망고라고 했는데, 

막상 먹으니 그냥 냉동망고더라고요.

 

 

주스와 음료 존도 이렇게 있어서 

원하는 음료를 마음껏 가져가면 됩니다.

 

과일 주스, 우유, 에이드 등

종류가 진짜 다양하더라고요. 

 

 

여기는 샐러드 코너! 

과일 샐러드부터 

양상추 등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한식 코너! 

해물찜도 있었어요! 

 

 

찜기에는 

만두, 찐빵 등이 있었어요. 

 

 

그리고 중식 및 세계 음식 코너! 

양장피, 볶음밥 등이 있었습니다.

 

 

국과 죽도 있어요.

제가 전날 술을 마셔서

숙취 해소가 필요했는데

마침 국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튀김류와 구이류! 

 

 

그리고 제가 제일 기대했던 타코!!

셀프로 타코를 만들 수 있어서

정말 맘에 들었답니다 ㅎㅎ 

 

 

맥앤치즈나 리조또, 

튀김 류도 있었고요. 

 

 

피자도 종류가 4개나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초밥!

여기는 초밥존이 따로 있더라고요. 

 

초밥 크기가 막 엄청 크고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뷔페 치고는 괜찮은 편이었어요! 

 

 

우동, 소바, 쌀국수도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스파게티 종류도 다양~ 

가장 기본인 알리오 올리오부터 

매콤한 해장 파스타까지 있었답니다.

 

 

이렇게 한 접시 먹고 

한 3번 정도 더 가져다가

먹은 것 같아요! 

 

 

과일 한가득 가져온 거 보이시나요?

딸기와 망고 위주로 

알차게 먹어줬습니다. 

 

 

다 먹은 후에는 

이렇게 기계로 식기를 처리하면 돼요! 

 

벨을 누르면 알아서 기계가 

테이블로 찾아오고 

식기를 넣고 확인을 누르면 

그릇을 치워줍니다! 

정말 편리해요~

 

.

.

.

.

 

가끔씩 폭식하고 싶은 날

찾게 되는 애슐리퀸즈!

 

이번에는 음식만큼이나

과일을 많이 먹어서

상큼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딸기 축제를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