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영등포] <영이의 숲> 타임스퀘어 볼거리, 팝업 스토어 추천

에디터 도리 2022. 7. 29. 09:15
728x90
728x90

얼마 전에 영등포를 갔다 왔는데
타임스퀘어에 이렇게 귀염뽀짝한 게 있더라구요!

이렇게 귀여운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그래서 바로 구경 고고!

<영이의 숲> 팝업 스토어로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시간이 별로 없으니
당장 이번 주말에 방문하셔야 겠죠?

<영이의 숲>은 그냥 포토존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각자 시간대가 있어서 타이밍 맞춰 가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보통 인스타그램 업로드나 해시태그 이벤트이니
SNS만 있으면 쉽게 받을 수 있어요☺️

스티커는 기본~~

파우치도 있고
캠핑갈 때 들고 가면
좋은 미니 가방도 있더라구요

상 위에 있는건
놀랍게도 베개였어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나
책상에서 쪽잠 잘 때
이용하기 좋더라구요!

크록스에 꼽는 것도 있었어요 ㅋㅋ
크록스를 안 신어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 들린 곳은
바로 굿즈 스토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심지어 인형은 세일 중이라서
뽐뿌가 제대로 왔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소주잔이나
밥상이 너무 사고 싶었어요 😭

그치만 최애 캐릭터는 아니라서 참았어요 😳
친구는 귀여운 집게를 구매했어요!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이어리랑 영이스티커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들이랑 가면 3만 원
금방이겠죠??

 

한쪽에는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도 있어요~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참여한 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는 꽃카 부채 만들기

타임스퀘어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스태프한테 확인만 받으면
귀여운 꽃카 부채를 만들 수 있어요.

저는 하나만 받았는데
뒤로 갈수록 수량이 남는지
하나씩 다 가져갈 수 있더라고요 ㅎㅎ

한번 더 받을까 했는데
아기도 아니고 ㅋㅋㅋ
그냥 참았어요 ㅎㅎ

부채 너무 귀엽죠??

저는 귤꽃카,
친구는 선구리꽃카를 받았어요 ㅎ

그 다음은
나만의 꽃카 와인 칠링백 만들기

이것도 마찬가지로
타임스퀘어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스태프한테 확인 받으면
받을 수 있어요~~

팝업스토어 자체에
의자와 테이블, 펜이 있어서
시간이 있다면
앉아서 부채도 자르고
칠링백도 꾸밀수 있어요!

저는 사람이 너무 많길래 패스~

스티커도 하나만 있는 게 아니라
세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픽해주면 됩니다 ㅎ

곳곳에 쿼카 영이 캐릭터가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어디서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영이의 숲>이라서 그런지
캠핑존도 있더라구요 ㅋㅋ

다들 여기 앉아서 얘기하거나 쉬거나
사진을 찍었어요.

도란도란 사람들이 앉아 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영이와 나무🌲


아이들이 있다면
같이 방문하길 추천드려요~

물론 타임스퀘어에 방문해야 한다면요!
그리고 타임스퀘어 외
다른 곳에서도 진행 중이라고 해요!!

타임스퀘어 7/1~7/31
타임테라스 7/1~8/15
타임스트림 7/1~8/15

만약 시기를 놓쳤다면
다른 곳에 방문하면 되겠죠??

쿼카 팝업스토어 <영이의 숲>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