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 라라베이커리 두바이 초콜릿 팝업스토어>, 명동 두바이 초콜릿, 롯데백화점 두바이 초콜릿, 서울 두바이 초콜릿 팝업

에디터 도리 2024. 8. 5.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본점 -
라라베이커리 두바이 초콜릿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지하 1층 식품관
 
팝업기간 - 24.08.02 ~ 24.08.15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전히 인기가 많은

두바이 초콜릿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회사 근처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서

두바이 초콜릿 팝업을 하더라고요. 

 

라라베이커리라고 처음 들어보는데,

(아마 라라브레드에서 만든 브랜드가 아닐지)

카다이프로 만든 두바이 초콜릿을 판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저는 팝업 당일 

10시 반에 오픈런을 했는데요.

 오픈런을 해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대충 이 정도 수량을 

준비해 놓으시는 것 같은데, 

그래도 워낙 사람들이 많다 보니

오픈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옆에 포장된 것도 있긴 합니다.

그래도 금방 품절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가세요!!

 

 

쇼케이스에는 두바이 초콜릿 단면과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등 

재료도 진열을 해놓으셨더라고요!

 

사실 두바이 초콜릿은 

단면이랑 실제 두께 등을 확인해야 하잖아요. 

 

모르고 샀다가 씨유 두바이 초콜릿처럼

대참사가 일어날 수 있으니까요 ㅎㅎ

 

멀리서 단면을 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가격은 다 13900원으로 동일합니다!

근데 맛이 두개가 있어요. 

 

다크와 밀크, 

그리고 다크와 밀크를 

반반 맛볼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골라 먹으면 됩니다!

 

 

찾아보니까 수제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로

만든 필링과 

100% 카다이프만을 사용했다고 해요. 

 

백화점에서 팝업하는 두바이 초콜릿 중에

약간 소면 같은 걸로 하는 곳도 있던데

그런 곳에 비하면 여기는

가격도 그렇고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반반으로 하나 구매했고, 

(왜냐면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 

구매해서 바로 먹었습니다!

 

근데도 날이 더워서 그런지

금방 녹더라고요.

 

혹시 멀리 가시는 분은

꼭 보냉팩 포장 하세요!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초콜릿이 나와요!

2개가 앞뒤로 붙어있습니다.

 

나름 두바이 픽스 초콜릿 느낌을 내기 위해

겉에 색깔 초콜릿을 넣었더라고요.

색깔이 연한 게 밀크, 

어두운 게 다크입니다.

 

근데 크기가..ㅎㅎ 

정말 작아요!

 

그 파는 초콜릿 중에
미니쉘 그 정도이고,

그게 다크, 밀크 이렇게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단면!

저는 생각보다 카다이프는

낭낭하게 들어 있어서 

그렇게 실망스럽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초콜릿이 너무 두껍더라고요...

두바이 초콜릿은 겉에 초코가 

얇은 게 생명인데..

너무 두꺼워서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초콜릿 자체는

싼 초코 맛은 아니고 

비싼 느낌이라서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밀크, 다크 잘라본 단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밀크가 더 취향이었어요!

 

피스타치오 자체가 달달하다 보니

다크는 살짝 씁쓸한 느낌 때문에

안 어울리더라고요.

 

부드럽게 먹고 싶다면

밀크를 추천드립니다~ 

 

.

.

.

.

.

 

솔직히 한 번 경험하기는 좋지만

저는 다시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13900원이라고 하기에는

돈이 좀 아깝기도 하고...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라라베이커리가 

어디인지도 몰라서

약간 믿음도 안 간달까 ㅎㅎ

 

제가 이것저것 두바이 디저트를 먹어봤는데..

다른 것에 비해 크게 임팩트는 없었어요~  

 

혹시라도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