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성수] <굴림>, 최애 구움과자 맛집 소개, 최애 빵집, 서울숲 근처 베이커리, 마들렌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7. 26. 12:00
728x90
728x90

<굴림>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5길 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19:30

(브레이크타임 월, 목 13:00 ~ 14:00) 

 

✔️ 노키즈존, 포장 가능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도 소개한 적 있는

제 최애 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굴림이라고!

전에는 서촌점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본점인 성수점을

방문해 보았어요.

 

제가 여기 논현에 있을 때부터

방문했는데

성수로 온 뒤에는 한 번도

방문하지 못했거든요ㅠ

 

근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여기는 우선 마들렌이

제일 대표적이에요! 

 

마들렌 종류가 진짜 많고

특이한 종류의 마들렌이 많아요.

 

산딸기, 서양배 얼그레이, 호지차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이 많아서

매번 오면 한두 개

꼭 선택해서 포장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휘낭시에도 추천!

구움과자류는 다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빵!

여기 빵은 가격대가 좀 있는데,

저 크로와상 느낌의 빵이

진짜 맛있어요. 

 

겉은 바삭한데 안은 촉촉한?

분명 보면 오버쿡 되어서

딱딱할 것 같은데

엄청 부드러워요.

 

소세지나 옥수수에그처럼

식사빵 느낌은 정말 맛있답니다.

 

 

그 외에 크루아상들!

제가 갔을 때는 

품절된 빵이 많아서ㅠㅠ

 

실물을 보지는 못했답니다.

 

 

상큼한 걸 좋아하시면

사과나 체리치즈크럼블 등의

빵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기 빵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커피 메뉴!

커피는 콜드브루만 있고

밀크티와 차 종류가 있답니다. 

 

커피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근데 이런 곳이 진짜 빵 맛집인 거 아시죠?

 

저는 매번 포장을 해서 그런지

커피 종류가 부족하다는 생각은 못했답니다.

 

 

귀여운 로고 스티커!

 

 

그리고 이렇게 박스 포장도 가능해요!

작은 박수, 큰 박수가 있어서

선물할 때 좋답니다. 

 

 

소품들도 너무 감성 넘치고

따뜻한 느낌!

 

 

내부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이날은 제가 약속이 있어서

빠르게 포장만 하고 나왔습니다. 

 

진짜 다 사고 싶었는데..

빵이 비싸서ㅠㅠ

정말 먹고 싶은 것만 골랐어요 ㅎㅎ 

 

 

이건 소세지! 

저 겉에 치즈와 파슬리가 붙어 있는데

너무 향이 좋고 맛있어요!

 

완전 바삭하고 소세지도 통통하고ㅠㅠㅠ

진짜 보통의 소세지빵이랑은 달라요!!

 

차갑게 먹어도,

따뜻하게 먹어도

진짜 맛있답니다.

 

 

그리고 감태 휘낭시에!

안에 마들렌은 기존 반죽이고

겉에 감태가 둘러쌓여 있어요. 

 

감태 휘낭시에는 처음 봐서

되게 특별한 맛일 줄 알았는데..!!

 

이건 그냥 평범했답니다 ㅎㅎ

하지만 휘낭시에 자체의 

촉촉함은 있었어요!

 

.

.

.

.

.

 

집 근처에 있었다면

주기적으로 방문했을 것 같은

제 최애 빵집 굴림입니다.

 

서울숲 근처에 가신다면

굴림의 바삭촉촉한 빵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아마 단골이 될지도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