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대만 타이베이] <비스트로(Bistro) : D> 타오위안 국제공항 맛집 추천, 대만 공항 푸드코트 안내

에디터 도리 2024. 5. 21. 12:00
728x90
728x90

<비스트로(Bistro) : D>

 

위치 - No. 9號, Hangzhan S Rd, Dayuan District, Taoyuan City, 대만 337

 

 영업시간 - 매일 06:00 ~ 15:00 

(라스트오더 14:00)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 · No. 9號, Hangzhan S Rd, Dayuan District, Taoyuan City, 대만 337

★★★★☆ · 국제 공항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대만에 다녀왔는데요.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 있는

맛집을 찾았는데 마땅한 글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여행을 다녀와서

직접 다녀온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중화항공을 이용해서

1 터미널에서 비행기를 탔어요. 

 

그래서 이 식당은 1 터미널에 있는 곳이에요.

깔끔한 맛을 가진 식당이라

1 터미널을 가신다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저는 라스트오더 시간에 맞춰서 가서

먹다 보니 손님들이 점점 나가시더라고요. 

 

여기는 신기한 게 아침 6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3시까지만 운영을 해요!

 

그래서 밤 비행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쉽게도 여기서 식사하실 수 없을 거예요.

 

저는 라스트오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한 뒤

한 시간 만에 식사를 마치고 

빠르게 나갔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팅된 

수저와 포크, 물컵!

 

식기류는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면

준비해 주십니다. 

 

메뉴에 따라 준비해 주시는

식기류가 다른 것 같았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선불입니다.

카운터에서 미리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이탈리아 요리부터 아시아 요리, 

사이드 디쉬,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주 깔끔한 레스토랑 느낌이라고 

보시면 돼요. 

공항이라 그런지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입니다. 

 

저는 공항 가는 길에 

생각보다 돈이 많이 남아

현금을 다 털기 위해 

일부러 더 비싼 메뉴를 시켰답니다.

 

 

메뉴 2개 해서 910원이 나왔네요. 

한국 돈으로 하면 36000원 정도 ㅎ

 

한국에서 이 돈 주고 절대 안 사 먹죠!

공항이라서 좀 더 비싼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이건 볼로네제 스파게티였는데요. 

토마토소스가 들어간

보통의 파스타 맛이었어요. 

 

대만에서 향이 강한 음식들만 먹다 보니

이런 양식 요리가 먹고 싶더라고요. 

 

깔끔한 맛이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소고기 덮밥.

간장 양념된 밥과 적당하게 구운 소고기,

반숙란이 올라가 있었어요.

 

제가 이런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여기 소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밥과 함께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

.

.

.

.

 

맛있는 파스타와 덮밥을

먹을 수 있었던 비스트로 D.

 

대만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 방문해 보세요~

 

여행의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하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