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라플라주>, 분위기 좋고 해산물이 맛있는 안방 해변 근처 식당!

에디터 도리 2024. 2. 4. 12:00
728x90
728x90

 <라플라주> 

 
위치 - the beach, far right, the last restaurant, VN An Bang Beach,On,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라플라주 · the beach, far right, the last restaurant, VN An Bang Beach,On,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이안 안방 해변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야외에서 무드 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던 식당이에요. 
게다가 음식도 너무 맛있고요~ 
 
안방 해변 근처에 
많은 식당이 있지만 
여기는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음료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음료가 정말 많죠? 
 
맥주나 커피, 티, 주스 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그리고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여기가 해산물 식당으로 유명해서 
대부분 해산물 요리가 많습니다. 
 
한국인들이 방문하면 먹는 음식이 몇 가지 있어요. 
이 음식 중심으로 시키면
실패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일단 시작으로 가볍게 맥주! 
저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저는 점심시간 쯤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혼자였는데도 배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ㅎㅎ 

 
 제일 먼저 시킨 총알 오징어! 
매콤달콤하게 양념된 오징어가 
아주 감칠맛이 넘쳐요. 
 
약간 짜고 달달해서 
맥주 안주로 딱이었어요. 
오징어는 한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화이트 로즈! 
피가 엄청 얇은 만두인데요. 
 
장미 같이 생겨서 
화이트 로즈라고 부르나봐요. 
일단 피가 정말 맛있었고, 
무엇보다 위에 올라간 마늘 후레이크가
진짜 최고더라고요. 
 
만두는 많이 남겼는데
마늘 후레이크는 다 먹었다는 후문 ㅎㅎ 
 

 

 마지막 음식은 양념된 새우 요리였어요! 
제가 베트남 와서 새우를 한 번도 못 먹어서
이번에는 꼭 먹고 싶더라고요. 
 
양념은 약간 칠리 양념이었는데
새우가 크지는 않지만 살이 통통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무엇보다 바닷가 근처라
전반적으로 해산물이 아주 싱싱했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먹는 식사!
이 맛에 여행 오는 거죠~
 
혼자 먹기에는 조금 음식이 많아서
많이 남겼지만 ㅎㅎ 
그래도 여행 온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 식당의 또 다른 포인트!
바로 귀여운 강아지들입니다. 
 
막 강아지들이 돌아다니면서 
바다도 보고 하는데 
정말 귀엽더라고요. 
 
하지만 약간 무서워 보여서
만지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서비스로 주신 망고!
제가 베트남 와서 먹은 망고 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남이 잘라줘서 그런지
아니면 망고가 맛있는 건지
정말 달더라고요 ㅎㅎ 

 

 

 이 날 날씨가 좀 안 좋고 
바람이 불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바다를 보니 
힐링이 되더라고요. 
 
라플라주에서는 이런 뷰가 
덤으로 온 답니다. 
물멍하면서 식사하기 딱 좋은 장소!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들도 있답니다! 
한 세네 마리가 있었는데 
손님들 사이로 열심히 돌아다니더라고요. 
 
물지도 않고요! 
이렇게 자고 있어서
몰래 사진 한 장 찍었답니다 ㅎㅎ  

 

음식도 맛있고 
여기저기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라플라주! 
 
호이안 안방 해변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꼭 여기서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저기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안방 해변에 간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