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콘서트 후기

[콘서트 후기] <2023 권진아 팬 콘서트 'Love Me'>, 진아의 지나온 계절을 응원하며

에디터 도리 2023. 7. 30. 13:2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진아 첫 팬콘서트에 대한 
후기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권진아의 첫 콘서트부터
지금까지 콘서트는 다 간 완전 팬인데요!
 
이번에 특별하게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만든다고 하여
예매하고 블루스퀘어로 향했습니다! 
 
지난 5월에 콘서트를 하고
또 콘서트를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 
우리 소처럼 일하는 소띠 진아는
또 이번 콘서트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고 하더라고요. 
 
콘서트장에 방문하면,
권진아의 그런 노력들이 엿보여서 
팬으로서 정말 좋았답니다. 

이번 콘서트는 포스터부터 
보라색으로 가득한데요. 
 
콘셉트도, 이번 팬 콘서트의 
키컬러도 보라색이었어요. 
그래서 팬들에게 보라색 옷이나 
아이템을 가지고 와달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보라색 원피스를 입고 
방문했답니다. 
 
오늘 콘서트에 가신다면 
꼭 보라색으로 화려하게 꾸미고 가세요!
팬들 중 최고의 드레스 코드를 
뽑는 시간이 있으니 꼭이요!

이건 이번에 나온 굿즈! 
팬들을 생각하는 맘이 느껴지지 않나요?
 
근데 수량이 적었는지 
5시쯤 가니까 다 품절이더라고요. 
(콘서트 시작 6시) 
 
수량 좀 많이 뽑아주십시오..
안테나 소속사...

티켓 사진을 찍고 
이제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좀 일찍 들어갔어요. 
어차피 들어가면 계속 대기이지만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

이건 사전에 공유됐던 이벤트들. 
 
진아의 팬이름 중에서 투표를 하는 장소와 
진아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장소가 마련돼 있었습니다.
 
진아가 정말 궁금하다면
조금 일찍 가서 
이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겠죠?
 
팬들과 진아와
소통할 수 있는 것들이니까요.

너무 예쁜 포스터. 
마지막에 떼어 오고 싶었답니다. 

이번에 콘서트에 증정품으로
여권을 주는데요! 
 
여기에 도장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이번 도장을 야무지게 찍어주고!
 
앞으로 콘서트 도장을
모으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건 여권과 함께 받은
진아의 포토카드와 티켓 홀더입니다! 

콘서트는 1부는 토크가 중심이었고, 
2부는 미니 콘서트가 마련돼 있었어요. 
 
1부에는 연반인 재재가 와서 
진아와 같이 진행을 했는데요. 
 
팬클럼 이름을 정하고
그 이름을 듣고 생각나는
그림을 진아가 그리는 시간,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시간, 
진아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한 50분 정도 진행됐던 것 같아요. 
 
팬 이름은 지나온으로 정해졌는데, 
오늘 다시 투표를 해서 
다른 이름이 나오면 온라인 투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진아가 준비하는 시간 동안은
진아에 관련된 퀴즈를 푸니
오늘 가시는 분들은 꼭 진아에 대해
공부하고 가세요~
 
아! 오프닝곡으로는
버터플라이를 불러줬습니다. 

2부는 노래를 불러줬는데요. 
팬들을 위한 노래 널 만나려고(미발표곡)부터
시작해서 나의 모양, 그날밤, 
뭔가 잘못됐어, silly silly love, 
우리의 방식, 여행가 등을 불러줬습니다. 
 
나의 모양을 부를 때 울컥하던
진아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해요.
 
발라드 외에도 댄스곡도 불렀는데요. 
콘서트 때 춤과 함께 선보였던
knock과 pink를 불렀고,
이브, 프시케 그리고 붉은 수염의 아내에 
맞춰 춤도 춰줬답니다. 
 
이정도면 댄스가수가 아닌지...
역시 홀리뱅이 인정한 댄스가수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오는 신곡
love me love me를 최초로 공개했어요!
노래가 청량한 여름 노래인데, 
이번에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느낌~
 
흘러가자, 운이 좋았지는
앙코르곡으로 불러줬는데요. 
 
가수는 이름 따라간다고 하면서 
마지막 곡으로 운이 좋았지를 부르며 
콘서트가 막이 내렸습니다.

사실 진아가 팬콘서트를 열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요. 
 
데뷔 때부터 좋아하던 팬으로서 
이제 8년차가 된 그녀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고 
그 길을 동행하면서 
지켜보는 것이 아주 보람찼던 것 같아요. 
 
케이팝스타에 나와서 
기타 치며 노래 부르던 그녀가 
이렇게 어른이 되었다는 게
신기하기도 했고요. 
권진아 언제나 응원해! 
 

.
.
.
.
.

 
콘서트는 2시간 반 정도 진행하니 
참고하시고요!
 
오늘도 가서 진아를 많이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재밌게 즐기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