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카페 추천] <사운드 카페>, 최고의 음질로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다낭에서 만난 힐링 카페

에디터 도리 2024. 2. 13. 12:00
728x90
728x90

<사운드 카페>

위치 - 30 An Cư 6,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사운드 카페 · 30 An Cư 6,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베트남에서 갔던 곳 중

가장 좋았던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다낭 여행을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숙소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lp를 들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천천히 걸어가서 

방문해 보았어요. 

여기는 한국인들에게 소문나지 않은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카페더라고요. 

 

완전 골목에 있어서

사실 찾기도 힘들 것 같긴 했어요 ㅎㅎ 

 

 

1층 야외 자리도 있었는데

앞에 이렇게 잉어들이 있더라고요. 

 

살짝 물 냄새가 나긴 했는데, 

막 심한 정도는 아니라서 

실내에 있다가 잠깐 야외에 앉고 했어요 ㅎ

 

 

매장은 1, 2층으로 되어 있는데 

보통 1층에 착석하시더라고요. 

 

그리고 1층이 노래가 잘 들려요 ㅎㅎ 

저도 1층에 앉았습니다. 

 

 

사장님이 음악에 정말 관심이 많으신 게 

엘피도 많고 

거대한 스피커도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카페인데도 

소리가 울리지 않고

정말 깨끗한 음질로

노래를 들을 수 있었어요. 

 

 

곳곳에 있는 

음악 관련 액자들! 

 

사운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공간이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노래를 신청할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비틀즈 노래와 

엘비스 프레슬리 노래를 신청했어요.

 

타국에서 듣는 최애 노래라니.

뭔가 이 자체가 너무 힐링이더라고요. 

 

우연히 찾아간 카페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것 자체가

여행의 낭만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정말 좋은 경험이었답니다. 

 

 

이건 제가 구매한 소금 커피! 

베트남이 소금 커피도 유명한데

달달한 크림과 짭짤한 소금이 어우러져 

완전 단짠 그 자체였어요. 

 

커피도 맛있고

여유도 좋고

제가 베트남에서 했던 

최고의 경험이었답니다.

 

 

카페에 갔다 나오는 길인데

정말 한적하고 고요하지 않나요? 

 

베트남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꼽으라면

이 카페에서의 경험을 말하고 싶어요. 

 

여행의 낭만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