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삼성] <비콤마>, 삼성역 카페 추천, 삼성역 카페, 삼성역 직장인 카페, 테이크 아웃 카페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10. 16. 12:06
728x90
728x90

<비콤마>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3 1층

 

영업시간 - 월 ~ 토 07:00 ~ 18: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역 부근에 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우연히 삼성역 근처 카페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가게 된 곳인데요.

 

오픈도 일찍하고 

근처에 회사도 많다 보니

직장인들이 가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저는 이 근처 회사를 다니지 않지만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는데

이날 저는 오픈 시간에 가서

사장님께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

커피는 물론, 

야삿추나 페샷추 같은

메뉴도 있었어요.

 

 

과일 주스도 종류가 다양한데

블렌더로 간 주스와 착즙 주스가

나눠져 있더라고요. 

 

이걸 보고 

여기는 커피가 아니라 주스를 마셔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쿠키나 디저트도 있었는데

저는 오전에 간 거라서

디저트는 패스~ 

 

과일 주스를 위한

과일들도 냉장고에 있었습니다.

 

 

내부는 테이블이 한 4-5개 정도?

개인 자리까지 하면

한 7개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은데

우드톤으로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맛은 쏘쏘!

 

더울 때 마시기 좋은

평범한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내부가 조용해서 

책을 읽으면서 

1시간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보니까 동네에 사는 분들이

테이크아웃으로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동네 인기 카페인듯여?

 

.

.

.

.

 

가볍게 테이크아웃 하거나

잠깐 쉬어가기 좋은

비콤마 카페였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해서

출근 전에 사가기 좋으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