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을지로] <호랑이>, 대림상가 카페 추천, 라떼 맛집 추천, 대림상가 커피 맛집, 을지로 커피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10. 11. 12:00
728x90
728x90

<호랑이>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57

대림상가 3층 (바깥쪽 3층)

 

운영시간 - 화 ~ 토 11: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요일)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랑이 커피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제가 5-6년 전부터

자주 가던 카페인데요. 

 

원래 라떼를 안 마시는데

유일하게 라떼를 마신다? 

그럼 호랑이 라떼입니다. 

 

제가 알기로 편의점에서도 

커피가 나왔었는데

그건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역시 찐으로 마셔야 해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더욱 좋았던 호랑이 커피 소개해드릴게요~

 

 

대림상가 3층으로 바로 올라가시면

바깥쪽 빠우 등 맛집 있는 라인에

바로 호랑이 커피가 있어요!

언제 가도 사람이 많답니다~ 

 

메뉴는 간단한데요.

가장 기본인 호랑이 라떼!

원두에 따라 꼬숩고 산뜻한 

호랑이 싱글라떼, 

아메리카노, 후르츠 산도가 있었답니다. 

 

후르츠 산도는

계절마다 과일이 달라져요. 

 

 

곳곳에 호랑이 관련된 소품이 있었는데

약간 전통적인 느낌도 나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곳곳에 포스터가 붙어 있는데

여기는 또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개인적으로 감질맛 나는

딱 좋은 맛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일회용 컵에는

호랑이 펀치가 그려져 있어요!

카페와 너무 잘 어울리는? 

그런 그림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커피는 이렇게 섞여서 나오고

원두의 향긋한 냄새가 가득합니다.

 

맛은...!!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뭔가 두유를 먹는 것처럼

고소하기도 하고

바닐라라떼를 먹는 것처럼

달달한 맛도 나요.

 

우유가 맛있는 건지..

원두가 맛있는 건지..

진짜 이유를 알고 싶을 정도로

중독적인 맛이에요!!

 

정말 너무 추천하는 맛!

커피 안 좋아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먹은 추억의 맛이라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언제 가도 사람이 많은데

웨이팅은 심하지 않고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커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림상가를 간다면

호랑이 커피는 필수!!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려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