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카페 추천

[서울 을지로] <을지로 베로나>, 을지로 카페 추천, 을지로 3가 카페 추천, 을지로 커피 맛집, 을지로 분위기 좋은 카페

에디터 도리 2024. 10. 9. 12:00
728x90
728x90

<을지로 베로나>

 

위치 - 서울 중구 충무로5길 24 3층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금, 토 12: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 포장 가능, 반려동물 동반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감성 넘치는 카페로

넘쳐나는 을지로.

 

핫한 을지로에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한 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여기는 제가 처음에 디저트가

개성 넘쳐 보여서 찾아간 건데

커피도 아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꼭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여기는 일단 입구 찾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완전 골목에 있고 

입구 찾기도, 계단 올라가기도 힘들어서

처음에 살짝 헤맸답니다. 

 

 

입구로 들어가기까지가 힘들었는데

문을 열고 나니

이런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왜냐! 안에 인테리어가

너무 아름다웠거든요 ㅎㅎ 

 

일단, 고풍스러운 느낌이었고

신성한 곳에 온 듯한

홀리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카페가 꽤 큰데, 

구역이 나눠져서

포인트 인테리어가 달랐어요.

 

그래서 스팟마다 사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답니다.

 

이런 분위기의 카페는

또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이런 소품들도 아주 매력적!

진짜 성당에 온 것 같은

신성한 느낌이 나지 않나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기본 커피가 있고 그 외에 

음료가 있었어요. 

 

처음에는 메뉴 이름이 단순해서

뭘 고르지 했는데

밑에 바로 설명이 있어서

바로 픽할 수 있었어요.

 

저는 패션후르츠를 좋아해서

퍼플 메뉴를 픽했습니다!

그리고 동료들은 베로나 라떼를 마셨어요.

 

옆에 빙수랑 크로플도 있는데,

사진을 잘 못 찍었네요ㅠㅠ

 

디저트들도 비주얼이 끝내줘서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이렇게 음료를 만드는 곳도

아주 키치했답니다.

 

한 곳도 키치하지 않은 곳이 없었어요!!

이게 바로 이 카페의 포인트입니다~ 

(홍보 아님)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뒤에 소품이랑 같이 찍으니

완전 예쁘지 않나요?

 

 

시그니처 메뉴인

베로나 라떼는

위에 고양이 캐릭터를 그려주세요. 

 

우유 크림이 들어간 

베로나만의 아인슈페너인데

동료들 말로는 고소하고 

완전 맛있다고 하네요!!

 

달달한 라떼 좋아하신다면

진짜 추천합니다.

 

 

제가 시킨 퍼플은

맛이 층마다 다르지 않고

전반적으로 상큼한 패션후르츠 맛이 났어요.

 

그냥 달달한 주스 느낌?

맛이 레이어 된 느낌은 아니라서

특별한 맛은 없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저도

라떼를 마시려고요 ㅎㅎ

 

.

.

.

.

.

 

커피도 맛있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좋았던 베로나였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

그러면 베로나 추천합니다!!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