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 고구려삼계탕>, 명동 삼계탕 맛집, 롯데백화점 본점 맛집, 초복, 중복, 말복 삼계탕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8. 12.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본점 - 고구려삼계탕>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백화점본점 13F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초복을 맞아 

방문했었던 고구려삼계탕을 소개합니다. 

 

백화점 안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인데,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맛이 괜찮아서 

소개하고 싶었어요!

 

다가오는 말복에

삼계탕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초복을 맞아서 그런지

입구 앞에는 여름철 보양식이라고

삼계탕이 크게 쓰여 있더라고요!

 

그리고 치즈찜닭도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가게 앞에는실제 모형이 있어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형으로 보니까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특히 찜닭이..!!

완전 양도 많고 미쳤습니다..

 

말복 때는 찜닭을

먹어야 하는거 아닌지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아예 초복 추천 음식이 있어서

여기서 보고 고르시면 돼요~

 

삼계탕, 전복삼계탕, 

찜닭, 전복죽 등 보양 음식이 다양했어요. 

 

 

이날 저희는 점심시간 쯤에 갔는데

초복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앞에서 웨이팅을 하고 

한 1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그래도 회전율이 발라서 

꽤 빠르게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이건 기본 반찬!

멸치와 깍두기, 김치가 나오는데, 

반찬 맛은 쏘쏘했어요!

 

맛이 쏘쏘하니

삼계탕이랑 먹기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등장한 삼계탕!!

꽤 닭 크지 않나요? 

 

제가 사진은 못 찍었는데

안에 찹쌀도 들어 있고

양이 꽤 되더라고요. 

 

국물은 깔끔 그 자체!

한약재 향이 너무 강하지도 않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도 한번에 쏙 발려서

먹는데 번거로움도 없었어요.

 

 

식당에 어른 분들이 많았는데

그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는 거겠죠?

 

고구려 삼계탕으로

몸보신 제대로 한 초복이었습니다~

 

.

.

.

.

.

.

 

다가오는 말복에 

삼계탕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