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경주 성동동] <라운드투>, 경주 칵테일바 추천, 경주 술집 추천, 경주 분위기 좋은 술집, 황리단길 근처 칵테일바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8. 10. 12:00
728x90
728x90

<라운드투>

 

위치 - 경북 경주시 북성로 112 1층

 

영업시간 - 월, 화, 수, 금, 토, 일 17:00 ~ 02:00

(라스트오더 01:30, 

정기휴무 매주 목요일)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경주 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제가 방문했던 칵테일바가 있어서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경주 읍성 앞에 있는 곳으로, 

황리단길과도 꽤 가까워요. 

 

저는 이쪽에 숙소를 잡아서

근처 칵테일바를 찾아보다가 

여기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이 근처 칵테일바가 사람이 많아서

걱정을 했는데 여기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을 했습니다. 

 

내부는 약간 펍처럼 어두운 편이고, 

안에서는 바텐더 분이 

칵테일을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벽에는 빔프로젝터로 

노래가 나오고 있었는데, 

꽤 노랫소리가 크더라고요.

 

제가 이날 엄마, 이모와 함께 

방문을 해서 살짝 조용한 분위기를

찾고 있었는데

여기는 되게 힙한 느낌이라

저희가 원하는 분위기와

살짝 맞지 않았답니다 ㅎㅎ 

 

뭔가 어린 친구들이 방문하기 좋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안주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가 보니까 햄버거가 메인이더라고요?

 

저희는 안주를 먹기 위해

온 곳이라서 가벼운 안주를 시켰습니다.

 

 

술 종류는 이렇게!

맥주, 칵테일, 밤, 샷 등

다양한 술이 있었어요.

 

저희는 칵테일을 마시려고 간 거라서

칵테일만 3잔을 시켰답니다.

 

 

여기가 좋은 게

이렇게 불 들어오는 

읍성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불이 예쁘게 들어와서

아주 예쁘답니다 ㅎㅎ 

 

이런 야경을 보며

칵테일을 마시면 기분이 조크든요 ㅎ

 

 

피치크러쉬, 블루사파이어, 

준벅(?)이었던 것 같아요. 

 

다른 건 기억이 나는데

저 노란색 칵테일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칵테일은 도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간단하게 먹을 거라서

도수가 높지 않을 걸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시킨 안주!

바로 멜론과 하몽입니다. 

 

달달한 멜론 위에

짭조름한 하몽이 올라가 있는데,

이게 은근 단짠 조합으로

술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근데 저희가 하필이면 달달한 술을 시켜서

100% 꿀조합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작은 멜론에

하몽을 올려서 먹으면 돼요!

 

위에 있는 치즈도

은근 감칠맛을 낸답니다. 

 

 

달달한 칵테일과 맛있는 안주!

경주 여행 가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조금 내부가 시끄럽긴 하지만

하루를 마무리하기 좋은 곳 ㅎㅎ 

 

경주 여행 가신다면

한 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