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을지로] <우진골뱅이>, 을지로 골뱅이 맛집, 을지로 술집 추천, 을지로 3가 술집 추천, 직장인 회식 장소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9. 2. 12:00
728x90
728x90

<우진골뱅이>

 

위치 -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

 

영업시간 - 매일 14:00 ~ 02:0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회식으로 갔던

골뱅이 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을지로에 사람이 정말 많잖아요?

 

그래서 예약을 안 하면 

자리 잡기가 진짜 힘든데,

 

여기는 예약을 하지 않아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골뱅이 맛집이더라고요. 

 

간판부터 뭔가 맛집 스멜이 풍기지 않나요? 

내부도 넓어서

회식으로도 좋은 장소랍니다. 

 

 

내부도 아주 넓은 편이에요!

긴 좌석도 있어서

직장인들 회식 장소로도 제격이랍니다. 

 

 

들어가면 골뱅이 메뉴가 있는데, 

종류는 탕이랑 무침이 있어요!

 

근데 골뱅이 자체가 29000원으로 통일이라

처음에는 이게 맞나 싶더라고요 ㅋㅋ 

 

근데 사장님이 오셔서

어떻게 먹을 건지 설명을 해주셔서

문제없이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인원이 몇 명이면 

이렇게 먹어야 한다 하면서

메뉴를 추천해주시니 

맞춰서 드시면 돼요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

마늘종이랑 멸치가 나옵니다. 

 

여기 2차로 가서 

배부른 상태였는데

마른안주다 보니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을지로에서 유명한 맛집인가 봐요. 

50년 전통을 가진 맛집이고 

뉴스나 방송에도 많이 나와서

이미 유명한 곳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골뱅이!

저희는 무침이랑 탕을 하나씩 시켰는데, 

무침만 시켰는데

김치전이랑 계란말이까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서비스인가 했는데

김치전과 계란말이에 골뱅이 무침을 올려서 

같이 먹는 게 포인트라고 해요!

 

 

사장님이 직접

시뮬레이션까지 보여주셔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먹으니 

새로운 조합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골뱅이탕!

저는 처음에 탕이 29000원이길래

너무 비싸다~ 생각했는데

안에 골뱅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고

골뱅이가 컸어요. 

 

저희는 2차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완전 소주 안주!!!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가 새벽 2시까지 하다 보니

술을 계속 먹게 돼요.

 

그래서 이날 마감 때까지 술을 

마신 것 같아요 ㅎㅎ 

 

근데 먹다 보니 배고파서 

추가로 황도랑 라면을 시켰는데..!!

여기 라면이 미쳤습니다!!

 

진짜..

그냥 똑같은 라면인데

물 조절도 그렇고 면발도 꼬들꼬들해서

와 여기 진짜 맛집이더라고요. 

 

골뱅이부터 라면까지 

어떤 안주를 시켜도 

실패가 없었어요!!

 

 

그리고 라면이랑 같이 주시는

이 김치!!

 

아 진짜 이게 살짝 익어서 

김치랑 완전 찰떡이더라고요. 

 

여기 가면 골뱅이 먹다가

나중에 라면 꼭 시켜드세요!!

완전 추천~~ 

 

.

.

.

.

.

 

골뱅이도 맛있고

다른 안주도 너무 맛있었던

우진 골뱅이!

 

을지로 3가에 괜찮은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방문해 보세요.

 

근데 여기 사장님이 약간 호탕하신 분이라

낯 가리거나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저는 너스레를 잘 떨어서

사장님이랑 쿵짝이 맞았는데..

암튼!! 참고하세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