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 유키모찌>, 명동 두바이초콜릿 디저트, 명동 모찌 맛집,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추천, 롯데백화점 두바이초콜릿

에디터 도리 2024. 7. 23.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
유키모찌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지하 1층 식품관
 
팝업기간 - 24.05.10 ~ 24.07.31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 모든 후기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는 언제 끝날까요?

 

이번에는 두바이 초콜릿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모찌가 있다고 해서 

직접 먹어보았어요. 

 

유키모찌는 꽤 지점이 많아서

생각보다 쉽게 접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회사 근처 롯데백화점에

팝업을 하고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유키모찌는 쫀득한 찹쌀떡 안에

맛있는 젤라또를 넣어 먹는

신개념 디저트 젤모찌입니다. 

 

떡과 이태리 정통 젤라또의 만남이라

아주 신기해요! 

 

기본적으로 맛은 블루베리 요거트, 

쿠키앤크림, 딸기우유, 솔티드 카라멜 팝콘, 

녹차, 꾸덕초코칩, 라즈베리 크럼블이 있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두바이 초콜릿이 새로 있었어요.

 

두꺼운 초콜릿 젤라또 안에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19일부터 나왔다고 하는데,

신메뉴라서 그런지

더욱 궁금했어요.

 

제가 두바이 초콜릿 관련 디저트를

다 먹어봤는데

이런 찰떡은 처음이거든요 ㅋ

그래서 아주 기대가 됐답니다.

 

 

다른 건 가격이 4500원인데

두바이 초콜릿은 6500원!

 

두바이 초콜릿 재료가 들어가면

일단 가격이 1.5배는 뛰는 것 같아요...

 

기본 초콜릿도 1~2만원이니!

그거에 비하면

이 정도는 괜찮은 거 아닌가

싶더라고요.

(거의 가스라이팅 당했음)

 

 

재료 원산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견과류 알레르기 있거나 하신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친구들한테 주기 위해서 

포장을 할까 했는데

젤모찌는 따로 포장이 안된다고 해요ㅠ

 

구매 후 5 ~ 10분 정도 안에

바로 먹는 것이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주문을 하면

자리에서 이렇게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젤라또는 따로 보관되어 있고

찰떡을 늘려서 젤라또를 넣어주세요!

 

동그란 찰떡을 늘려서

아이스크림을 싹 감싸주시는데 

기술이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한 3분 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동그란 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고 귀여운 크기인데

6500원이라니..!!

 

한 5분 컷이라서...

이게 맞나 싶긴 하더라고요 ㅋㅋ

 

 

안에는 초코 젤라또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가 들어 있어요. 

 

저는 녹을까 봐 냉동실에 살짝 

넣어놨는데, 이 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딱딱해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받으시면

바로 먹는 걸 추천드려요! 

 

 

남들처럼 저도 반 잘라서 먹었는데, 

저는 칼이 없어서 포크로 잘랐더니

예쁘게 안 잘리네요 ㅎㅎ 

 

이게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은 뒤

안에 피스타치오 부분이 남아서

끝부분에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딱딱해서..

조금 녹여 먹여야 하나 싶었어요.

(근데 젤라또가 녹는데 어떡하죠?)

 

그래서 저처럼 넣어뒀다가 먹지 말고

받자마자 바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근데 젤라또도 그렇고

피스타치오도 그렇고 너무 맛있어요..

 

떡과 젤라또, 카다이프 식감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두바이 디저트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진짜 가격만 아니면

하루에 한 개씩 먹고 싶은 정도.

 

.

.

.

.

.

.

 

이색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를 찾고 계신다면

유키모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쫀득한 찰떡과 젤라또,

피스타치오, 카다이프까지

완벽한 조합이니

한 번 드셔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