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합정] <올더어글리쿠키&트레몽>, 두바이 초콜릿 쿠키 맛집 추천, 두바이 초콜릿 디저트 추천, 르뱅쿠키 맛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6. 16. 12:00
728x90
728x90

<올더어글리쿠키&트레몽>

 
위치 - 서울 마포구 토정로 45 1,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안녕하세요! 
올더어글리쿠기 아시나요?
 
여기 제가 전에 부산점을
블로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데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반한 곳이거든요!
 
여기가 요즘 두바이 초콜릿 쿠키 때문에
인스타에 엄청 뜨더라고요. 
 
마침 합정과 상수 쪽에 있다고 해서
제가 한 번 방문해 봤어요!
 

 
요즘 오픈런도 하고 줄도 길다고 했는데
제가 오픈 시간 좀 지나서 
한 3시쯤에 갔더니
다행인 건지 손님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두바이 초콜릿 쿠키가 
2개 제한이라 조금 시간 지나서 가도
남아있어요.
 
제가 평일에 가서 그런 건지 몰라도
저는 운 좋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sns로 실시간 상황도
알려주시고 하시니
꼭 미리 확인해 보고 가세요~
 

 
매장에 들어가면 트레이에 
원하는 쿠키를 담으면 됩니다! 
 

 
저는 오픈런을 한 게 아니라서
쿠키가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쿠키가 많이 남아 있더라고요!
 
여기 쿠키는 진짜 다 맛있어요ㅜㅜ
정말 평타는 하니까 
어떤 쿠키를 드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대신, 조금 달아서 
너무 많이 드실 순 없습니다 ㅎㅎ
 

 
이게 그 유명한 두바이 초콜릿쿠키!!
여기 이름은
두파이 피스타치오 카다이프네요.
 
2개로 제한이 있어서
많이 사고 싶어도 못 사요ㅠ
저는 두바이 초콜릿 쿠키를
2개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한쪽에 있는 냉장고에는
무알뢰와 케이크가 있답니다. 
 
제가 전에도 말했는데
올더어글리쿠키에 오면
꼭 이 무알뢰를 먹어야 해요!
 
약간 버터바 느낌인데
쫀득해서 진짜 맛있답니다.
맛도 기본, 초코, 피스타치오, 황치즈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쿠키와 함께 영롱하고
핑크핑크한 분위기~ 
 
다음에 오면 매장에서
커피와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부산점에 방문했을 때는
따로 커피를 팔지 않았는데
여기는 따로 매장에서 마실 수도 있고
커피도 팔더라고요~
 
오늘은 다른 일정이 있어서 패스하고
쿠키만 사 왔어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으니
다음에 날씨 좋은 날 와서
커피를 사 마시는 걸로~
 

 
벽에는 이렇게 
올더어글리쿠키에서 파는 쿠키와
빵 종류가 있어요. 
 
쿠키 종류는 매일 다르기 때문에 
꼭 sns를 확인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기본 무알뢰, 피스타치오 무알뢰, 
두바이 초콜릿 쿠키 2개를 구매했어요. 
 
더 많이 사고 싶었는데
다이어트 이슈로 ㅎㅎ 
 

 
날이 더워서 쿠키가 살짝 녹았는데
일단 피스타치오 맛이 좀 강해요!
그리고 초콜릿과 카다이프가 가득해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지금까지 먹은 두바이 초콜릿과 
관련 디저트 중 최고였어요..!!
쿠키 도우가 기본적으로 맛이 좋으니
토핑들과도 조합이 좋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은 맛?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두바이 초콜릿 시리즈 먹고
다시 먹고 싶다고 말한 적이 처음이잖아요.
 
초코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 정도다? 
진짜 맛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후회 없는 선택 무알뢰!
살짝 얼려 먹으면
더욱 쫀득해서 맛있답니다. 
 
살찌는 맛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는 맛 ㅎㅎ 
 
.
.
.
.
.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두바이 초콜릿 쿠키를 살 수 있었던
올더어글리쿠키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쯤에 가면
비교적 무리 없이 살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서
맛있는 쿠키를 맛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