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장안] <온니당 본점>, 두바이 초콜릿 파는 곳, 두바이 초콜릿 맛집, 온니당 오픈런, 두바이 초콜릿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6. 12. 12:00
728x90
728x90

<온니당 본점> 

 

위치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63길 125 1층 

 

영업시간 - 화 ~ 일 12:00 ~ 19:00 

 

 

 

 

안녕하세요!

요즘 인기 있는 두바이 초콜릿

드셔 보셨나요?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바삭한 식감을 가진 초콜릿인데

요즘 릴스나 유튜브에서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사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찾다가

집 근처에 있는 곳을 발견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심지어 오픈런으로 ㅎㅎ 

1시간이면 품절된다는 글이 있어서

불안해서 아예 일찍 갔답니다!!

 

 

원래는 11시 반 쯤에 가려고 했는데 

일정이 밀려서 거의 12시에 도착을 했어요.

 

이날이 휴일이라서 

사람이 많을까 걱정을 했는데

평일 빨간날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고요!

 

제 앞에 2팀 정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두바이 초콜릿은 

쇼케이스 안에 있더라고요!

 

이곳은 원래 조개마카롱으로 유명한 곳인데

지금은 위에 진열대가

다 두바이 초콜릿 ㅎㅎ 

 

많은 것 같지만

인당 3개씩 밖에 구매가 안 돼서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원래 두바이 초콜릿 푸딩이랑

케이크도 있다고 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더라구요ㅠ

 

너무 일찍 가서 그런가..

아무튼 제 목적은 두바이 초콜릿이라서

상관은 없었어요.

 

 

두바이 초콜릿은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1인당 3개!

 

가격은 6500원으로

조금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 ㅎㅎ 

하지만 카다이프 자체도 비싸고

지금 구하기 힘들어서

이 정도면 합리적인 가격 아닌가 싶더라고요.

 

 

여기 빵과 휘낭시에도 맛있는지

제 앞에 계신 분은

빵만 가득 사가시더라고요.

 

원래 빵을 살 계획은 없었는데

막상 보니까 먹고 싶어서 ㅎㅎ 

소금빵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롤!!

메론 화이트롤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그냥 화이트롤이랑

메론 화이트롤이랑

비주얼이 너무 영롱해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그리고 다들 메론 화이트롤을 사시길래 ㅎㅎ 

저도 구매를 했답니다!!

 

 

주문을 하면 자리에서

바로 이렇게 잘라주세요.

 

그래서 주문하는데

시간이 조금 오래 걸려요!

 

자르고 포장하고 하다 보니

한 사람 당 주문하는데도 

꽤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한입 크기로 잘라주셔서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답니다 ㅎㅎ 

 

 

커피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안에 마시는 공간은 없는데

그럼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겠죠?

 

 

야무지게 사고 

집으로 갔답니다.

 

제가 주문하고 나올 때 보니

꽤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서 오픈런은

필수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ㅎㅎ 

 

 

집에 가서 바로 먹어 본 두바이 초콜릿!

제가 두바이 초콜릿 영상을

진짜 많이 봐서 잘 아는데

두바이 초콜릿은 초코 코팅이 얇고

내용물이 바삭해야 하거든요.

 

근데 여기가 딱 그렇더라고요!

안에 카다이프도 가득 들어가서

완전 바삭 그 자체!!

 

근데 겉에 초콜릿이 좀 달아서

뭔가 많이 먹지는 못할 것 같았어요.

 

맛은 있는데 이 돈 주고

다시 먹지는 않을 것 같은..ㅠㅠ

크기가 너무 작은데

너무 비싸니까요..

 

하지만 먹어본 거에 만족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메론 화이트롤이

더 맛났어요.

너무 달지 않고 메론 향이 강해서

부모님도 아주 좋아하셨답니다 ㅎㅎ

 

.

.

.

.

.

 

두바이 초콜릿을 찾고 있다면

온니당에 방문해 보세요!

저는 못 봤지만 케이크, 푸딩 등

다양하게 만날 수 있으니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