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 1994양과점 팝업스토어>, 두바이 초콜릿 치즈 케이크 파는 곳, 두바이 초콜릿 케이크 맛집, 두바이 초

에디터 도리 2024. 6. 17.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
1994양과점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지하 1층 식품관
 
팝업기간 - 24.06.07 ~ 24.07.31
 

 

 
안녕하세요!
글루텐 프리 치즈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1994양과점이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을 한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제가 이곳을 알게 된 건
요즘 유행 중인 두바이 초콜릿 치즈케이크가
팔기 때문입니다!!
 
두바이 초콜릿이 유행을 하더니
푸딩, 케이크, 마카롱 등
진짜 디저트로는 다 나온 것 같아요.
 
저도 요즘 두바이 초콜릿에
빠져 있기 때문에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가보았어요~
 

 
저는 백화점이 10시 반에 오픈인데
11시쯤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두바이 초콜릿 치즈 케이크
수량이 적은지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 때는 5개 정도 남아 있더라고요!
다른 케이크는 한가득이었는데 말이죠 ㅎ
 
그래서 빨리 2개를 샀어요. 
 

 
케이크 라인업은 매일 달라요.
고정된 것이 아니라서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통 10시 쯤에 올라오는데
살짝 늦을 때도 있더라고요. 
 
저는 근처 회사가 있어서
그냥 라인업 안 보고 방문했어요 ㅎㅎ 
두바이 초콜릿 치즈 케이크가
나올 거라는 걸 알고요!
 

 
치즈 케이크는 말차, 에스프레소 코코넛칩 크럼블, 
트리플 피스타치오 브라우니, 헤이즐넛 모카 블론디, 
더블베리, 맘모스 크럼블 등 
맛있는 맛이 다양했어요!
 

 
그리고 가격대는 9000원 대!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요즘 케이크 한 조각에 만 원이고, 
이건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아깝다는 생각이 별로 안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는
크림치즈, 계란, 쌀가루 세 가지 재료가 주인
글루텐 프리 치즈케이크!
 
그래서 더욱 건강하게
다이어터들도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두바이픽스 치크 케이크!
이건 다른 거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고요!
 
13900원~
처음 가격 보고 조금 후덜덜하긴 했는데
이런 비슷한 케이크가 다른 곳에서는
2만 원인 넘어서 ㅎㅎ 
 
나름 가성비 케이크라고 생각했어요!
 

 
크기는 손바닥 크기 정도?
저는 한 3-4번 정도
나눠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저는 제가 먹기도 하고
친구한테 선물도 줄 거라서 
케이크 보관방법을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케이크 보관방법이 쓰여져 잇는 
종이를 주시더라고요!
 
케이크는 냉장 4일, 냉동 30일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치즈가 들어가서 혹시나 걱정했는데
꽤 오래 보관할 수 있더라고요.
 
오래 못 먹을 것 같으면
무조건 냉동실행으로~
 

 
케이크 뚜껑을 열면
피스타치오와 초콜릿 코팅으로 덮혀 있답니다.
피스타치오가 진짜 가득해요!
 
약간 월드콘 윗부분 같기도 하고
고소한 냄새가 엄청 나더라고요.
 

 
옆에 층을 보면
가운데에 카다이프가 가득하고
치즈가 싹 깔려 있답니다. 
 
카다이프가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가 있어고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어요!
 
요즘 카다이프 조금 들어간 초콜릿도
6-7000원 하는데
이 정도면 진짜 괜찮죠!
 

 
케이크는 가운데 카다이프까지
제대로 떠서 초코 코팅과 함께 먹어야 합니다.
 
뭐랄까.
솔직히 두바이 초콜릿 느낌은
많이 안 났어요.
 
아무래도 치즈 케이크다 보니 
고소하고 바삭한 치즈 케이크 먹는 느낌?
그래도 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다시는 안 사 먹을 것 같지만 ㅎㅎ
그래도 후회는 없었답니다~
 
약간 두바이 초콜릿 자체가 그런 것 같아요.
호기심에 먹게 되는데
막상 먹으면 그냥 그런...
다음에는 그냥 케이크를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
.
.
.
.
 
요즘 유행인 두바이 초콜릿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1994양과점에 방문해 보세요!
 
색다른 맛의 치즈 케이크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