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전시 추천

[서울 동대문]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 - 헬로키티 50주년 특별전>, 헬로키티 전시, 동대문 전시 추천, 산리오 굿즈샵

에디터 도리 2024. 6. 14. 12:00
728x90
728x90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 -
헬로키티 50주년 특별전>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

 

운영시간 - 10:00 ~ 20:00

(금, 토 10:00 ~ 21:00, 휴관일 없음) 

 

전시기간 - 24.04.13 ~ 24.08.13 

 

가격 - 성인 20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전시회가 열린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저는 키티 캐릭터나 산리오에 대해

원래 관심이 없었는데, 

최근에 포차코를 보면서 

좀 귀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갔는데

앞에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들이 있더라고요.

 

포차코, 키티 등이 있는데

다들 키티 모자를 쓰고 있어서

너무 귀여웠답니다.

 

다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전시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에요!

2만 원인데, 

사실 전시가 막

뭐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ㅎㅎ 

 

2만 원은 살짝

아깝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앞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본격적으로 전시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전시는 앞부분은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요.

 

앞쪽은 키티에 관한 것들이 많았는데

이런 건 다 사진 촬영이 불가라서

눈으로만 담았습니다. 

 

 

산리오캐릭터즈

 

그리고 다음 공간은

산리오 캐릭터들이 하나씩

소개되는 공간이었는데요.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이

가득 적혀 있어서

저는 진짜 흥미롭게 봤답니다.

 

마이멜로디를 시작으로

리틀트윈스타, 쿠로미 등

캐릭터가 많으니

최애 캐릭터를 찾아보세요!

 

 

쿠로미도 인기가 많죠?

귀여운 쿠로미 인형과 그림

굿즈를 볼 수 있었답니다.

 

 

턱시도샘, 한교동, 

케로케로케로피 등

캐릭터가 아주 많아요!

 

하나씩 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간답니다~

 

 

그리고 저의 최애 포차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인데ㅠ

설명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포차코는 생일이 2월 29일이라

4년에 한 번씩 생일이 온답니다ㅠ

 

그리고 키와 몸무게도

귀염 그 자체ㅠㅠ

 

 

여기 있는 굿즈랑 인형들 

다 가지고 싶었어요ㅠㅠ

 

저는 포차코 존을

제일 열심히 봤던 것 같아요 ㅎㅎ 

헬로키티 전시인데!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죠?

 

실제로 전시 관람하는 연령대가 

좀 낫긴 하더라고요!

 

 

산리오 캐릭터즈 드로잉

 

이 공간은 산리오 캐릭터를 

어떻게 그리는지 과정을 볼 수 있는 곳!

 

키티를 그리는 과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흥미롭게 영상을 관람했답니다~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여기는 산리오 캐릭터가

다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한 작품들을 볼 수 있었어요. 

 

 

산리오 캐릭터 대상

 

그리고 여기는 산리오 캐릭터들의

인기 순위를 볼 수 있는 곳~

 

저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포차코가 인기가 많네요?

 

사람들이 포차코가

인기 없다는 식으로 말해서

순위가 낮을 줄 알았거든요 ㅎㅎ

 

1위는 시나모롤,

2위는 쿠로미였습니다!

 

 

올해는 과연 어떤 캐릭터가 

1위를 차지할까요? 

 

 

그다음에는 

귀여운 포토존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이들과

사진을 찍으면 정말 좋을 것 같죠?

 

 

거대한 키티도 있으니

여기서도 사진을 찍어 보세요!

 

 

키티뿐만 아니라

뒤에는 다른 캐릭터들의

포토존도 있답니다.

 

캐틱터들의 집처럼 꾸며져 있어서

완전 포토존!

 

최애 캐릭터와 사진을 남겨 보세요~

 

 

마지막에는 산리오 캐릭터의

프로젝트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시는 끝이 났어요! 

 

 

마지막에도 포토존이 있으니

귀여운 인증샷을 남겨 보세요~ 

 

굿즈샵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굿즈를 사려고도 방문을 하더라고요!

 

일단 가볍게 가챠로 시작 ㅋㅋ 

 

 

귀여운 인형과 키링 등이 가득했어요.

 

이번 인형은 한정판이고 

또 산리오 캐릭터들이 머리에

모자를 쓰고 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핸드폰 케이스, 포카, 스티커 등등

굿즈가 정말 다양해요ㅠ

 

진짜 뭘 사야할지 

모르겠는 정도!!

 

 

마우스패드, 엽서, 코스터 등

굿즈가 많으니

원하는 걸로 골라 보세요!

 

아이들과는 가면 안 되겠죠?

다 사달라고 할 듯요 ㅎㅎ

 

 

귀여운 피규어도 랜덤으로

뽑을 수 있어요.

 

포차코만 나오면 바로 샀을 텐데ㅠ

이게 또 랜덤이니까 

망설여지더라고요..

(다른 캐릭터는 관심 없음) 

 

 

제가 산 굿즈입니다! 

저는 키링 두 개만 구매했어요.

 

이 정도면 진짜 참았습니다. 

저 콩콩이 탄 포차코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네요 ㅎㅎ 

 

.

.

.

.

.

 

전시부터 굿즈까지

너무 재미있었던 전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