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청량리] <브레드칸 청량리점> 청량리 빵지순례 명소, 청량리 생크림스틱, 생크림스틱 맛집, 청량리 베이커리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5. 17. 12:00
728x90
728x90

<브레드칸 청량리점>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68-1

 

영업시간 - 매일 06:30 ~ 24: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제가 빵순이인 건

제 블로그를 보신 분이라면 다 알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생크림 스틱이 파는 빵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청량리에 있는 브레드칸인데요.

 

저는 매번 출퇴근할 때 지나가는데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근데 얼마 뒤에 인스타에 

생크림 스틱이 떠서 안 되겠다 싶어서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내부는 옛날 빵집 스타일이었어요. 

요즘에 체인 빵집이 많은데

이곳은 사장님 사진도 곳곳에 있어서

정겹고 친근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저는 밤에 한번 방문하고

낮에 다시 한 번 방문했는데

밤에 갔을 때는 거의 빵이 없더라고요. 

 

특히 생크림 스틱은

밤에 가면 없었습니다ㅠㅠ 

그래서 낮에 다시 한 번 방문했어요. 

 

생크림 스틱은 정말 인기가 많으니

꼭 일찍 방문하세요~  

 

 

텅 비어 있는 매대 

정말 속상했습니다! 

 

 

다음에 갔을 때는

인기 있는 빵들로만 겟했어요! 

 

소금빵이 인기가 많은지

가득 쌓여 있어서 구매를 했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생크림 스틱!!

보통 화이트롤이라고 부르기는 하는데,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몇 개를 살 건지 말씀하시면

직접 직원 분이  잘라주십니다!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봉지에 넣어주셔서 바로 계산하면 돼요!

 

생크림 스틱은 3000원!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길이도 길고

생크림도 가득 차 있는데

3000원이라니..!!

 

진짜 가성비 넘치는 빵이랍니다. 

 

 

그리고 공갈빵 진짜 오랜만! 

너무 추억이라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여기는 진짜 체인 빵집에서는 

볼 수 없는 빵이 정말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산 빵은 이정도! 

 

생크림롤은 갯수 제한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2줄만 사서 그런지

따로 제한 받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커피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커피는 아주 저렴한 편!

내부에 테이블이 있어 

안에서 먹을 수도 있으니

커피와 함께 맛있는 빵을 드셔 보세요.

 

.

.

.

.

.

 

생크림 스틱은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크림 들어간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별로 안 달아서 맘에 들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 입맛에도 맞아서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품절만 되지 않는다면 ㅋㅋ

 

뭔가 얼려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은 맛?

그래서 바로 얼려서 먹었는데

별미였습니다!

 

청량리에 가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