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대전 대흥동] <미소본가스마일칼국수>, 대전 김밥 맛집, 대전 칼국수 맛집 추천, 대전 중앙로역 맛집

에디터 도리 2024. 6. 13. 12:00
728x90
728x90

<미소본가스마일칼국수>

 

위치 - 대전 중구 보문로 230번길 82

 

영업시간 - 월 ~ 토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0: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 있는

김밥 맛집을 한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여기는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데

제 친구가 방문하더니

여기는 칼국수 맛집이 아니라

김밥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김밥을 진짜 좋아해서

대전에 간 김에 포장을 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이 없었는데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저녁 6시 쯤에 방문했고

포장이라서 금방

메뉴를 받을 수 있었어요. 

 

포장은 계산대 앞에서 주문을 하면

김밥을 가져다 주십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손칼국수와 비빔칼국수, 

손콩국수, 김밥, 수육, 고기김치전!

 

정말 메뉴가 간단하고

핵심만 파는 느낌이었어요.

 

김밥은 7000원인데

2줄이 나옵니다.

1인분에 2줄이라고 하시는데

칼국수랑 김밥 2줄을 어떻게 먹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포장이고 가족도 많아서

총 4줄, 14000원 어치를 주문했습니다. 

 

 

김밥은 한 5분 만에 나온 것 같아요!

매장에 사람이 많았는데도

금방 말아서 주시더라고요. 

 

근데 카운터에 계신 직원 분이

김밥이 나왔는데도 저한테 안 주셔서..

김밥이 나온 걸 보고

제가 여쭤 봤어요 ㅎㅎ 

 

아마 바쁘셔서 그러신 거겠죠?

 

김밥은 생각보다 통통한 편이었고

재료는 크게 특별하지 않은데

특유의 맛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참기름의

고소한 향기가

코를 찔렀어요!

 

 

 

김밥 재료는 6개가 들어 있는데

일반 김밥과 비교했을 때

유부가 들어 있더라고요.

 

유부를 구운건지, 졸인 건지

이 특유의 식감과 맛이 

완전 인상 깊었습니다.

 

맛살, 햄, 유부, 오이, 계란,

단무지가 잘 어우러져서

최근에 먹은 김밥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4줄만 샀는데

라면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두 줄 더 살걸 후회했답니다 ㅎ

 

아! 그리고 유부에서 생각보다

물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김밥을 포장해서 가방에 넣었는데

물이 다 새서 가방에서

유부향이 가득했답니다...

 

혹시라도 포장하시는 분은

꼭 김밥을 고스란히 들고 가시길 바라요!

 

.

.

.

.

.

 

개인적으로 김밥이 너무 맛있었던

미소본가스마일칼국수입니다.

다음에는 칼국수도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대전에서 맛있는 김밥을 먹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