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명동] <정태네실비집>, 명동역 술집 추천, 명동 직장인 술집, 명동 포차 술집, 남산 술집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6. 8. 12:59
728x90
728x90

<정태네실비집>

 

위치 - 서울 중구 퇴게로20길 15 

 

영업시간 - 월 ~ 토 16:00 ~ 02:00

(라스트오더 01: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2차로 방문했던 술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정태네실비집이라고 

실내 포차 느낌이 가득한 곳입니다.

 

근처에서 술을 마시고 

2차로 급하게 찾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꼭 소개하고 싶었어요. 

 

약간 노포 느낌도 나는데

생각보다 외국인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제가 갔을 때는 손님도 많더라고요.

 

근데 입구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입구는 골목에,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니

꼭 참고 하세요! 

 

 

메뉴는 이렇게! 

기본 안주는 물론, 

해산물도 가득해요! 

 

그래서 1차로 오기에도, 

2차로 오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여기는 원래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한데

저희는 1차에서 배부르게 먹어서

여기서는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정태네실비집이 좋았던 건

술 종류가 아주 다양하다는 것!

 

화요, 복분자, 하이볼도 종류 별로

있어서 원하는 술을 폭넓게 고를 수 있어요. 

 

그리고 하이볼은 3+1!

여럿이 가면 하이볼은 계속 마시게 되는데,

할인이 되니 너무 좋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면

먼저 미역국을 주십니다!

 

미역국은 쏘쏘~

평범하게 먹을 수 있는

맑은 미역국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맘에 들었던 하이볼인데요. 

 

얼그레이 하이볼과 

모히또 하이볼을 시켰는데

술맛이 적당히 나면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이날

술을 안 마시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2잔이나 마셨습니다 ㅎㅎ

 

 

그리고 먹태! 

일단 양이 많았고 

바삭해서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그리고 배부르지도 않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집에서 구우면 이렇게 안 되던데

노하우를 알고 싶었습니다 ㅎㅎ 

같이 나온 김과자도 존맛!

 

 

그리고 부추전!

일단 정말 커요!

 

가격이 15000원인데

정말 크고 바삭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크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노릇하게 익은 부추전과

하이볼이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먹태는 마요네즈와

고추, 간장이 들어간 소스를 주시고

부추전은 매콤 간장 소스를 주셔서 

찍어 먹으면 됩니다.

 

소스 조합이 너무 좋아서

안주를 더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

.

.

.

.

 

이날 마침 술집 티비에서

야구를 하고 있어서

야구를 보면서 열심히

술도 마시고 안주도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건 안 비밀~

 

명동 남산 근처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장소도 넓어서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