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명동] <마카오도우라오훠궈 명동점>, 명동 훠궈 무한리필, 명동 훠궈 맛집, 내돈내산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6. 24. 12:00
728x90
728x90

<마카오도우라오훠궈 명동점>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55 2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4:00

(라스트오더 23:00)

 

✔️ 단체 이용 가능

✔️ 예약 가능

✔️ 무한 리필 

✔️ 콜키지 가능 (유료)

 

 

 

 

안녕하세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자꾸 맵고 자극적인 게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 훠궈, 마라탕

이런 음식을 진짜 자주 먹고 있는데

명동에 유명한 무한리필 훠궈집이 있었어요. 

 

여기는 원래도 유명한 곳이었는데

코로나로 문을 닫았다가

재오픈을 했다고 해요.

 

그래서 예약을 한 후 방문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했고

예약을 하면 새우완자 쿠폰까지 줘서

야무지게 이용했어요~

 

 

딱 들어갔는데

내부가 아주 넓더라고요!

 

이렇게 넓고 무한 리필이다보니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주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탕을 내어주십니다!

 

탕은 마라탕, 삼선탕, 버섯탕, 토마토탕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마라탕과 버섯탕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샤브샤브는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

한우까지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와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가 있어요! 

 

여기에 해산물도 있었는데

그건 가격 차이가 2만 원이나 나서 

그냥 가장 기본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훠궈 재료는 여기서 고르면 됩니다!

야채, 볼, 당면 등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야채와 소시지, 치즈떡, 

그리고 선지까지 있습니다! 

 

 

어묵볼이나 푸주,

건두부 종류도 다양해서

퀄리티가 아주 좋았어요!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지

천엽도 있네요 ㅎㅎ

 

 

면이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

연꽃 분모자면도 있더라고요!

 

이건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신기해서 가득 담아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밑에 단무지랑

김치도 있어서 반찬으로 먹었답니다!

 

 

재료를 담아 오면

이렇게 상에 탕이랑 고기를 세팅해 주세요!

 

고기는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이렇게 3종류를 주시는데

주문하기 전에 못 먹는 고기가 있는지

먼저 물어보시더라고요.

 

 

무한리필인데

고기 퀄리티가 진짜 좋지 않나요?

 

보통 무한리필집은 

고기를 담는 곳이 따로 있어서

거기서 가져오는데

여기는 직접 관리하시고 담아주셔서

좀 더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고기완자와 새우완자! 

 

고기완자는 기본으로 주시는데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새우완자는 서비스로 받은 건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숟가락으로 떠서 

동그랗게 말아서 넣으면 되는데

진짜... 새우라서 그런지

그냥 부드럽게 녹더라고요. 

 

 

저희는 세 명이서 갔는데

정말 한 상 가득 가져와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야채도 두세 번 정도

리필해서 가져온 것 같아요~ 

 

 

우선 채소부터 넣고 

채수를 우려낸 다음

어묵이랑 고기 등을 넣고 익혀 먹었습니다.

 

마라탕은 생각보다 맵지 않은데

마한 맛이 강해서

매운 걸 안 좋아하는 분이라면

조금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버섯탕은 그냥 샤브샤브 먹는 느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답니다.

 

 

아! 그리고 음료와 술도

셀프로 꺼내 먹을 수 있는데 유료였어요!

 

가져가고 계산할 때

말씀드리면 됩니다.

 

 

그리고 소스 만드는 곳도 

진짜 넓게 있었는데요. 

 

일단 소스 재료가

진짜 많더라고요. 

 

어떤 소스를 만들어 먹을지 고민된다면

위에 소스 만드는 방법이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건 마장소스인데

제가 땅콩 알레르기가 있어서

늘 먹는 소스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고추기름 등과

마늘, 고추, 파 등을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해요!

 

마라탕의 매운맛을 더해서

더 맛있게 먹는 편입니다 ㅎㅎ

 

 

소스까지 야무지게 찍어 먹고

고기도 한 번 리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

.

.

 

진짜 배 터지게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던

마카오도우라오훠궈였습니다!

 

명동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훠궈 무한리필로 즐겨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