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 오크베리 팝업스토어>, 오크베리 메뉴 추천, 주문 방법, 웨이팅 후기, 아사이볼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5. 30. 12:00
728x90
728x90

 

<더현대서울 -
오크베리 아사이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 1층

팝업존

 

팝업 기간 - 24.05.23 ~ 24.05.29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10:30 ~ 20:00

금, 토, 일 10:30 ~ 20: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더현대서울을 방문했는데

오크베리 아사이 팝업이

진행 중이더라고요. 

 

오크베리 아사이는

아사이 베리를 요거트 및

다른 토핑들과 함께 먹는 디저트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용으로도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블루베리를 좋아하는데

비슷하게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웨이팅을 감수하고 줄을 서봤습니다!

 

 

메뉴는 스무디와 볼이 있고

원하는 컵 사이즈를 선택한 후

토핑을 고르면 돼요. 

 

오크베리는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넣어

입맛에 맞게 토핑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아주 많더라고요.

 

저는 볼을 선택하고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과

트로피컬 볼을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는 모두 클래식으로요.

 

주문을 할 때

토핑을 추가할 거냐고 여쭤보시더라고요.

저는 따로 토핑을 추가하지 않았고

가장 기본으로 먹었습니다!

 

토핑마다 가격이 있고

가격이 적혀 있지 않은 건 무료입니다.

 

 

웨이팅하는 동안

메뉴판을 주시는데

뒤에 어떻게 시키는지

나와 있으니 확인하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평일 낮에 방문해서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주문하는 시간은 얼마 안 걸리는데

일일이 다 만드시다 보니

만드는데 한 15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오크베리는 1명 당 4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알러지 표기와 

칼로리가 나와 있습니다.

칼로리나 알러지에 예민하신 분들은

꼭 확인하고 드세요~

 

 

컵 사이즈는 이렇게 되는데

스벅 컵 사이즈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클래식이 되게 작은 줄 알았는데

막상 먹으니까

양이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배가 부르답니다.

그러니 소식좌 분들은

꼭 작은 걸로 시키세요 ㅎㅎ

 

 

옆에 대기하는 장소에는

아사이 베리 나무가 달려 있었고

사진을 촬영하거나

인화할 수도 있었어요!

 

저 사진 프레임이

오크베리 테두리더라고요.

저는 사람이 많아서

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컵이나 티셔츠,

후드티도 있었는데

판매 용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런저런 굿즈를 구경하고

팝업스토어를 보다 보면

제가 주문한 오크베리가 나옵니다.

 

 

대기하면서 

실제로 오크베리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하더라고요. 

 

토핑이 완전 가득! 

어떤 맛일지 점점 더 궁금해졌습니다. 

 

 

신기한 건 

사이즈 별로 스푼이 달라요!

 

직접 스푼을 챙겨 주시는데

추가로 가져가시는 경우에는

꼭 사이즈에 맞게 가져가세요.

 

 

드디어 제가 시킨

오크베리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오리지널이고 

오른쪽이 트로피컬 볼입니다!

 

트로피컬은 패션후르츠가

들어 있는 게 보이시죠?

 

 

오리지널은 

위에 땅콩 버터와 

바나나가, 그레놀라, 

코코넛 후레이크가 들어갑니다! 

 

토핑과 아사이 베리가 

층층이 쌓여 있는데

저는 위에서부터 천천히 먹었습니다.

 

 

트로피컬 볼은 

딸기, 패션후르츠, 

피넛, 치아푸딩이 들어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큼한 게

트로피컬 볼이 제 취향이었습니다. 

 

토핑은 트로피컬 볼이 좋았는데

전반적으로 어우러진 건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뭔가 밍밍한 맛이 나는

슬러시 느낌이고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어서

저는 다시는 안 먹을 것 같더라고요.

 

그냥 한 번 먹어본 거에

의의를 두는 정도?

다시는 안 사먹을 것 같았습니다!

 

.

.

.

.

 

6월 초까지

팝업을 진행하니

한 번 맛보고 싶으신 분은

방문해 보세요~

 

저는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