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대만 시먼딩] <삼미식당> 시먼딩 맛집 추천, 대왕 연어초밥 맛집, 대만 맛집 필수코스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4. 22. 12:00
728x90
728x90

<삼미식당>

 

위치 - No. 116號, Section 2, Guiy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영업시간 - 화 ~ 토 11:20 ~ 14:30, 17:10 ~ 21:00 

(매주 월, 일 휴무) 

 

✔️ 포장 가능

✔️ 현금으로만 가능 

✔️ 단체석 구비 

 

 

삼미식당 · No. 116號, Section 2, Guiyang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맛집으로 꼽히는

대왕 연어초밥 맛집,

삼미식당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한 5-6년 전에 대만에 갔을 때도

여기를 방문했었는데요. 

 

그때 정말 맛있게 먹고

이번에 엄마랑 여행을 가면 

꼭 여기를 데려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희는 여행 첫 날 저녁에 방문했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날 비도 오고 

사람도 많아서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연어초밥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보니 일식 관련 요리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식사 요리도 있고 

안주 메뉴도 많았답니다.

 

 

포장은 여기 종이에다가 

원하는 메뉴를 적고 

직원 분께 드리면 돼요. 

 

포장은 웨이팅이 따로 없습니다.

그래서 메뉴만 선택해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저는 애초에 안에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버렸어요 ㅎㅎ 

 

포장은 메뉴를 선택해서 

바로 주문하면 됩니다. 

 

 

매장에서 드실 경우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번호를 기다리면 됩니다. 

 

직원 분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셔서

주문하거나 대기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

연어 초밥이 나왔습니다.

 

포장해서 바로 숙소에 와서

먹었어요!

 

 

초밥 비주얼 좀 보세요..!!

연어 초밥이 이렇게 크고 

영롱할 수가 있나요?

 

연어 초밥은 3개는 230원, 

6개는 450원인데요. 

 

저는 6개로 구매했습니다.

450원이면

한국돈으로 2만 원이 안 되는 돈인데

이렇게 퀄리티 높은 연어 초밥을 먹을 수 있다니..!

 

한국에는 왜 이런 가게가 없는지 

모르겠어요ㅜㅜ

 

 

그리고 연어 초밥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모둠 사시미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이건 작은 사이즈라 280원인데, 

280원 치고 회가 꽤 많이 들어 있죠?

 

회가 완전 큼직해서

한 점을 통째로 넣을 수는 없더라고요. 

 

 

와사비와 동봉해준 간장을

찍어서 먹으면 돼요.

 

회가 정말 큰데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회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좋아하실듯요.

 

 

그리고 대망의 연어 초밥!

 

이것 보세요. 

진짜 초밥이 주먹만하지 않나요? 

 

한 입에 다 먹을 수가 없어서

저 같이 입이 작은 분들은 한 4-5번 정도

끊어서 먹어야 합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간장을 위에 발라 주시는데

포장은 직접 발라 먹어야 하더라고요.

 

사진에는 간장이 많이 안 발라져 있는데,

정말 듬뿍 발라야 맛이 있습니다.

 

맛은 그냥 대왕 연어 초밥 맛!

별 다를 거 없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6개 중에 4개는 제가 먹었답니다 ㅎㅎ 

 

 

초밥이나 회를 좋아하신다면

대만에 가서 삼미식당은

꼭 방문해 보세요~ 

 

입안 가득 풍부한 해산물의 맛에

반하실 거예요!

 

다음에는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