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 타르틴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 명동에서 만나는 타르틴 베이커리!

에디터 도리 2023. 11. 23. 12:00
728x90
728x90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
타르틴 베이커리>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영업시간 - 23.11.03 ~ 23.12.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는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명동에서 일을 시작하면서 

롯데백화점 식품관에 있는 

빵집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데요. 

 

멀리 가야만 맛볼 수 있던 

타르틴 베이커리를 

이렇게 맛볼 수 있다니! 

 

반가움에 바로 달려갔습니다~

 

실제 타르틴 베이커리보다 

파는 음식은 적었지만,

그래도 핵심 빵은 다 있더라고요. 

 

뺑오 쇼콜라나 크루아상, 

모닝번 등이요!

 

타르트와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작은 팝업이다 보니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타르틴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거대한 빵들도 있습니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올리브 푸가스도 있고요. 

 

무엇보다 빵 진열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거대한 빵이 진열되어 있으니

완전 시선 강탈이더라고요! 

 

물론 여기 진열된 빵은

판매용은 아닙니다 ㅎㅎ

 

이 빵들은 샌드위치 빵으로도 유명한데요.

사이즈도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소분하여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거든요. 

 

샌드위치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이렇게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빵이 거의 제 얼굴만 했어요! 

정말 거대하죠?

 

그리고 잠봉뵈르 샌드위치도

팔더라고요.

맛보고 싶었지만 점심을 먹어서 패스~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었답니다.

 

빵 가격은 이렇게! 

거대한 크기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죠? 

 

요즘 밀가루 가격을 생각하면 

이 정도는 애교라고 생각해요~

 

다만 빵이 좀 딱딱한 편이라 

교정을 하셨거나

치아가 안 좋으신 분이라면

조금 먹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원래는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여기에는 브런치는 팔지 않네요. 

 

원래 저는 쿠폰을 사용하려고 갔는데, 

해당 팝업은 쿠폰 사용 매장이

아니라고 하네요. 

 

혹시라도 쿠폰 사용하러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올리브 푸가스는

그린 올리브가 가득 박혀 있어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심심하면서도 짭짤한 맛!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
.
.
.
.

 

다음에는 본 매장에 가서 

브런치도 맛보고 싶네요~ 

 

롯데백화점에 가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 심심한 빵 맛에 반하게 될지도!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