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강남면옥 명동점>, 명동에 있는 함흥냉면 맛집!

에디터 도리 2023. 10. 4. 10:00
728x90
728x90

<강남면옥 명동점>


위치 - 서울 중구 명동7길 8
미래빌딩 5층
(을지로 입구역 6번 출구)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에 있는
냉면 맛집 강남면옥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여기는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체인점도 많이 있어서
이미 잘 알고 계실 거예요!

명동에 방문하면서
여름이고 하니
냉면을 먹기 위해
들러 보았는데요.

강남면옥의 냉면은
어떤 특색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매장은 아주 넓은 편인데요.
제가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웨이팅이 정말 길더라고요.

그나마 다행인 건
냉면이라서 회전율도 빠르고
다들 점심시간이 한정적이다 보니
빠르게 먹고 나가시더라고요.

그래서 앞에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냉면은 다 있었고요.
갈비찜, 수육,
찐만두 등이 사이드로 있었어요.

저희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만두를 시켰답니다.

사이드로 나온 무생채.
그리고 육수입니다.

이날 날이 정말 더웠는데요.
육수가 맛있다 보니
아무리 더워도 잘 넘어가더라고요.

무생채는 아삭하고 간이 딱 맞아서
아주 맛이 좋았어요.

리필도 가능하니 먹고 나서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나온 냉면!
저는 물냉면을 시켰는데요.

함흥냉면이라서 그런지
간이 적당하면서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고기 육수도 아주 진한 편!

안에 있는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냉면을 싸 먹으니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이건 비빔냉면.

색깔만 보면 엄청 매워 보이는데
그렇게 맵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새콤한 맛이 일색!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이건 만두인데요.

반 판도 있지만
저희는 한 판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 만두는 고기만두인데,
신기한 게 속에
호박이 들어 있었어요.

애호박 같은데 파랑 고기 등과
어우러지면서 맛있는 맛을 냈습니다.

갠적으로 만두맛 굳!!

.
.
.
.
.


오늘은 강남면옥을
소개해 봤는데요.

함흥냉면 맛집이라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명동에 오신다면,
명동 교자만 가지 마시고
여름이니 강남면옥도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