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맛집 추천] <르빵 명동성당점>, 맘모스빵과 밤식빵이 유명한 곳!

에디터 도리 2023. 10. 4. 12:00
728x90
728x90

<르빵 명동성당점> 

 

위치 - 서울 중구 명동길 74 B103호

 

영업시간 - 09:00 ~ 20: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에 있는 빵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요. 

 

바로 명동성당 안에 있는

르빵인데요. 

 

이미 르빵에 대해

아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맘모스빵과 밤식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퇴근 시간에 방문해서 

두 빵 모두 맛보지는 못했지만, 

대신 더 맛있는 빵을 찾았으니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스크롤해보세요~

명동성당 지하에 위치한 르빵은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가게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없는 빵이 없는, 

아주 알찬 곳이죠! 

르빵의 베스트 메뉴는 

블루베리 타르트, 통밀 무화과,

솔트 브레드인데요. 

 

제가 알기로는 

뜨끈한 밤식빵과 맘모스가

인기가 있다고 들었는데 

베스트 메뉴는 또 달라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인기 있는 빵, 

밤식빵과 맘모스빵

 

각각 2시와 3시에 나오는데, 

한정 수량이라 그런지 

퇴근하고 가니까 아예 없더라고요.

 

빵이 나온 시간에는

길게 줄도 서 있다고 해서

다음에는 꼭 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본격적인 빵 구경에 나섰어요. 

 

고소하고 짭짤한

명란 바게트가 있었고요.

무화과 빵도 있었습니다.  

그 외에 치아바타 등의 

빵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호에 따라 

구경하시면 됩니다. 

요즘 인기 있는 소금빵과 프레첼, 

앙버터도 있었어요. 

그외에 파운드케이크가

종류 별로 있었고요. 

휘낭시에나 마들렌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단팥빵. 

이 빵도 진해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팥향이 진하다고 해서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케이크와 마카롱!

 

케이크나 마카롱은 

늦게 가도 남아 있더라고요. 

홀케이크도요! 

매장은 작지만 알찹니다. 

제가 산 빵은 이렇게!

 

명란 바게트와 올리브 치아바타입니다. 

명란 바게트는 짭조름하니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고 

올리브 치아바타는 슴슴하게 

맛이 좋다고 해서 먹고 싶었어요. 

빵집 앞에서 인증숏도 찍어주고 

빵 쇼핑을 마무리합니다. 

.
.
.
.
.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르빵. 

명동에 가게 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2시와 3시에 맞춰 가서 

가장 인기 있는 빵을 겟하는 것도 좋겠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