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추천

[대만 단수이] <단정두> 단수이 아이스크림 맛집, 단수이 땅콩 흑임자 아이스크림, 단수이 디저트 추천

에디터 도리 2024. 4. 28. 12:00
728x90
728x90

<단정두>

 

위치 - No. 1之1號, Zhenli St,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영업시간 - 화 ~ 일 11:00 ~ 18:00

(월요일 휴무) 

 

✔️ 매장 내 식사

✔️ 테이크아웃

 

 

丹頂豆 · No. 1之1號, Zhenli St, Tamsui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51

★★★★★ · 디저트 전문점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단수이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여기는 요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통해서 점점 유명세를

얻고 있는 곳이에요. 

 

고소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드시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단정두는 단수이 관광지 주변에 있어서 

근처에서 여행을 하고 

잠시 들려서 아이스크림을 

먹기 좋은 장소예요! 

 

저는 단수이 바다를 구경하고 

열심히 걸어서 갔습니다.

 

가는 길이 오르막길이라

살짝 힘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골목에 있어서

구글 맵은 필수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땅콩 아이스크림, 흑임자 아이스크림, 

그리고 반반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가격은 다 80원!

한국 돈으로 3500원 정도 하네요.

 

 

위에 아이스크림 사진이

붙어 있으니 참고해서 

맛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한국말로도 쓰여 있으니

주문하는 게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원래는 한국인들이 엄청 많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의 앞모습! 

땅콩과 흑임자로 

반반 나뉜 모습이 정말 영롱하죠? 

 

 

그리고 앞모습입니다. 

참깨 크래커를 올려주시고 

참깨를 콕콕 박아주세요. 

 

아이스크림 맛은 엄청 진하더라고요.

땅콩크림을 아이스크림 형태로

먹는 맛 같았어요! 

진짜 고소하고 진한 맛~

 

한국에서 이런 아이스크림을 

맛본 적 있나 생각했는데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대만에 간다면

한 번은 먹어볼 만합니다!

하지만 재방문할 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

.

.

.

.

 

맛있고 고소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면

단정두에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