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빵집 추천

[서울 안국]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 웨이팅 후기, 메뉴 추천, 포장, 솔직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4. 18. 12:00
728x90
728x90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

 

위치 - 서울 종로구 율곡로 45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 포장 가능

✅ 반려동물 가능 

✅ 현장 웨이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티스트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런던베이글뮤지엄을 만든 

사장님께서 소금빵만 전문으로

만든 베이커리인데요. 

 

안국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이번 기회에 한 번 방문해 보았어요. 

 

 

사장님이 젊은 감각을 유지하고 계셔서 그런지

매장이 엄청 트렌디하고 힙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냥 이곳에 방문했다는 것만으로도

mz 세대라는 것을 증명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럼 나도 mz?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는

무조건 웨이팅을 해야 합니다!

 

포장과 매장 내 취식, 

테라스 취식이 나눠져 있는데

저는 포장을 했어요. 

 

제가 저녁 4시쯤에 방문했는데

앞에 위에팅이 2팀이더라고요. 

 

한 5분 정도 기다리니 

직원 분께서 순서를 확인하고 

들여보내주셨어요. 

 

순서를 정리해주시는 직원분들이 많아서

불편함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오후 늦게 가니까

빵이 많이 품절이더라고요. 

 

프레인 소금빵, 프레첼 소금빵 등

맛있어 보이는 소금빵들은 

다 품절이었어요...

 

 

그래도 베스트 메뉴 몇 개는 

남아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답니다. 

 

 

여기 소금빵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바게트도 팔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 바게트와

플레인 바게트, 참깨 바게트, 

트러플 바게트가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쪽으로 넘어가면 

바게트 샌드위치와 크림이 들어간

소금빵들이 있더라고요. 

 

소금빵 샌드위치도 있었는데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하지만 매장 내 취식이 어려워서 패스~

 

 

매장 내부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과 비슷하죠?

 

 

제가 산 빵은 이렇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담백한 빵들이 많이 없어서

최소한으로 담았어요...

 

바질 소금빵, 버터 소금빵,

트러플 바게트입니다!

 

원래 소금빵 처돌이라서 한 번 담으면

기본 3만원인데ㅠ

다음에 오픈런으로 한 번 더 가야겠어요!!

 

 

소금빵뿐만 아니라 

음료와 스무디, 에이드, 티, 

수프, 와인 등도 있어요. 

 

매장에서 먹는다면 

수프도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계산을 하고 기다리는 쪽에서는

소금빵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저 엄청난 반죽들!

이게 바로 아티스트 베이커리의 인기를

말하고 있는 거겠죠?

 

 

이건 아티스트 베이커리 굿즈들!

 

저 뭔가 하찮고 귀여운 강아지 ㅋㅋ 

자꾸 보니까 정이 드네요. 

 

블랙 앤 화이트로

아주 심플한 굿즈들이라서 그런지

꽤 괜찮아 보였습니다.

 

.

.

.

.

 

안국에 간다면

아티스트 베이커리 방문해 보세요!

소금빵 처돌이라면

200% 만족하실 거예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