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남대문] <남대문꽃종합상가> 서울 꽃시장, 대도꽃종합상가 가격, 후기

에디터 도리 2024. 3. 8. 12:00
728x90
728x90

<남대문꽃종합상가>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4길 21 E-월드 3층
 
운영시간 - 월 ~ 목 03:00 ~ 15:00
금 ~ 토 03:00 ~ 1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대문에 있는 
꽃시장에 다녀왔어요. 
 
저는 보통 꽃을 살 때 
급한 경우 아니면 
남대문 시장을 애용하는 편이에요. 
 
회사랑 가깝기도 하고
아주 저렴해서 자주 간답니다. 

 

 
요즘에는 튤립이 메인! 
모든 꽃집에 튤립이 가득하더라고요. 
 
저는 매번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꽃 시장을 가는데요.
이때 가도 꽃이 전혀
시들어 있지 않아요.

 

 
제가 갔을 때 튤립 한 단에 
만 원이었어요! 
 
아무래도 봄이 아니라서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고요. 
 
그래도 자몽튤립, 망고튤립 등
종류가 많아서
추천받아서 자몽 튤립으로 구매했어요!

 

 

보통 꽃집에 처음 갈 때
저렴한 스토크를 많이 구매하는데요. 
 
예쁘긴 한데, 
개인적으로 저는 비추...
벌레가 너무 많이 생기고 
금방 시들더라고요 ㅎㅎ 

 

 

옆에 있는 것처럼
컬러 카네이션도 있더라고요. 
무지개 빛이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제가 산 꽃은 
시레네와 망고 튤립! 
그리고 옆에 초록 풀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제가 생각한 조합은 아니지만..
아무튼 이렇게 해서 2만 원에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보통 꽃집에서는
튤립 하나에 5천 원 정도가 하는데
거의 10송이에 만 원이면 진짜 저렴하죠?
 
아마 꽃은 개화 시기가 되면
더 저렴해질 거예요.

 

 

예쁜 꽃을 보면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꽃을 구매하고 싶다면
무조건 남대문 꽃시장을 가세요. 
여기서는 꽃다발 만드는 것도
아주 저렴하니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