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장소 추천]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 115m 높이의 거대한 대관람차!

에디터 도리 2024. 2. 28. 12:00
728x90
728x90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 >

 

위치 - 1 Phan Đăng Lưu, Hoà Cường Bắc,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15:00 ~ 22:00

 

 

썬월드 다낭 아시아파크 · 1 Phan Đăng Lưu, Hoà Cường Bắc,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 · 테마파크

www.google.co.kr

 

 

안녕하세요. 

다낭에 가면 꼭 여기서 

야경을 봐야 한다고 해서 

저도 방문해 보았어요.

 

여기는 아시아파크라는 놀이공원인데요. 

아시아의 대표 건축물과 상징물로 꾸며진

테마파크로 썬휠이라는 대관람차가 유명한 곳이에요. 

 

대관람차 높이는 무려 115미터로

세계에서 14번째로 높은 관람차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대관람차에서는 

다낭의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해요. 

 

저는 한 6시쯤 택시를 타고 갔는데

해가 뉘엇뉘엇지면서

노을을 볼 수 있었어요.

 

 

이곳은 헬리오야시장과 

쇼핑의 성지인 롯데마트 근처에 있어서

저녁에 같은 코스로 짜면 좋답니다. 

 

저도 택시를 타고 가서 

놀이동산을 갔다가 

롯데마트에서 쇼핑을 했어요. 

 

크고 웅장한 궁전 같은 입구!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엄청 잘 나오니 

꼭 사진을 찍고 들어가세요~ 

 

 

가까이서 보니 썬휠 대관람차의 

규모가 더 커보였습니다. 

 

썬휠 대관람차 가격은 

성인은 100,000동 

아동은 50,000동이었어요. 

 

저는 썬휠만 탔는데요.

성인 기준 한국돈으로 5000원 정도라

비교적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내년이 용의 해라서 그런지

표를 사고 들어가면 

이렇게 청룡이 밝히고 있었답니다. 

 

 

저는 다른 놀이기구는 타지 않고 

썬휠만 탔어요. 

 

대관람차는 보통 오후 4시부터 운영하는데 

저녁 쯤에 야경을 보러 오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붉은 빛의 대관람차가 

사진도 정말 잘 나온답니다. 

 

 

그리고 대관람차를 타고 올라가면

뒤에는 이런 식으로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약간 공원 같은데 여기서

야경 사진을 찍기도 좋더라고요. 

그래서 대관람차를 타기 전에 

미리 이쪽을 가서 구경을 했답니다. 

 

 

드디어 타게 된 대관람차! 

대관람차는 한 10분에서 15분 정도 

운행이 되는데 높이가 높아서 그런지

처음에는 정말 무섭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바람이 불면 막 흔들려서...

초반에는 괜히 탔나 후회를 했어요. 

 

하지만 높이 올라가서 야경을 보니

다낭 모습이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용다리와 한강 다리가 아름답게 빛나는데

정말 아름다웠어요. 

 

 

오랜만에 대관람차도 타고 

놀이공원의 기운을 느끼니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았어요. 

 

다낭의 야경도 보고

잊지 못할 경험을 한 것 같아서 

정말 좋았답니다. 

 

다낭 시내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