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거리/장소 추천

[서울 서순라길] <오튀그>, 서순라길에 새로 생긴 귀여운 소품샵!

에디터 도리 2024. 3. 6. 12:00
728x90
728x90

<오튀그>

 
위치 - 서울 종로구 율곡로 10길 77 1층
 
영업시간 - 화 ~ 일 12:00 ~ 21:00 
(정기휴무 월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순라길에 있는
오튀그라는 소품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서순라길이 뜨는 거 아시나요?
종묘 옆에 있는 돌담길인데요. 
 
아직 많은 가게가 있지는 않지만
하나씩 차츰 가게가 생기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곳에 자리 잡은 소품샵 오튀그! 
들어가기 전부터 감각적이라서 
아주 기대가 됐답니다. 

 

 

밖에서 봐도 정말 
알찬 소품샵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이곳에는 주로 빈티지잔이 많았어요. 
다른 곳에는 없는 희소성 넘치는
컵이나 그릇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이건 제가 픽한 귀여운 
디저트컵!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와 체리가 
그려져 있어서 아주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요즘 인기인 키링과 
다꾸용으로 좋은 
메모지들도 있었어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특별한 제품들이 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탐났던
저 과일 모양 떡메.. ㅎ

 

 

컵과 와인잔이 정말 많죠? 
빈티지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환장합니다! 
 
거의 3면이 컵과 그릇으로 가득해서
하나하나 열심히 구경했답니다. 
내 취향이 있을까 싶어서 ㅎㅎ
 
유리컵 뿐만 아니라 와인잔 등
종류도 다양해서
소품용으로 모아둬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건 귀여운 식빵 모양이라서 
개인적으로 탐났던 제품! 
 
가격이 안 쓰여 있어서
혹시나 비쌀까 싶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플레이트도 있었는데, 
딱 맞는 제 취향이 없어서 패스ㅠㅠ
 
그래도 소품 하나하나에
사장님의 취향이 묻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

 

 

제품 하나하나 어디서 가져오시는 건지
정말 감성 넘치더라고요. 
 
나중에 독립하면 저런 컵과 그릇에
식사를 하고 싶은 게 나름의 꿈...ㅎ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마지막까지 구매할까 고민했던 인형!
 
약간 포차코 느낌도 나는
강아지 인형인데 
8000원 밖에 안해서 
너무 사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이번 달은 돈을 아껴야 해서
참았습니다ㅠ 
 

 

인스타그램 주소도 있어서 
신상품도 미리 만날 수 있어요. 
 
여기 스티커도 있어서
한 개씩 가져갈 수도 있더라고요! 
 
이런 센스 너무 좋아요~

 

 

계산할 때는 감성 넘치는
스티커까지 볼 수 있었어요. 
 
이런 귀여운 메모도 있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알차고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했던 공간! 
 
서순라길에 소품샵이 없는데
이 곳을 시작으로 계속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오면 
더 많은 소품들로 가득하길 바라요 

 

 

728x90
728x90